안녕하세요. 전투엔진입니다.

금일 저녁 집 주변인 숭실대에서 볼을 200개 가량 수급해두고, 

파인애플열매를 40개 가량 모아 둔 상태로 2017/02/25일 오전 8시

분당 중앙공원 알통몬 둥지로 항했습니다.

현재 체육관 상황을 보시면

해피니스/잠만보/망냐뇽 3대장이 체육관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저는 옐로우를 선택한지라 블루의 잠만보, 해피니스를 때려잡기 위해 

원정을 출발하였습니다. 



분당 중앙공원의 경우 접근성이 좋습니다. 2주전 방문한 선유도공원의 경우


지하철 2호선에서 내려 버스를 타거나 도보로 20분 가량 걸어가야되는데

분당 중앙공원의 경우 지하철 역에서 내려서 직진 200미터 후 왼쪽으로 500미터 가량 내려가면 10분 만에 알통몬의 면상을 볼 수 있습니다.

결과를 말씀드리지만 매우 훌륭한 수준입니다. 

알통몬 주 스팟 지점이 분당 중앙공원 큰 호수 주변으로 형성되며 큰 호수 주변에 포켓 스탑 3군대(붙어 있음), 아랫쪽 실개천 주변 포켓스탑 4군대(붙어 있음), 큰호스 윗쪽 포켓 스탑 3군대(좀 떨어져 있음)에서 알통몬이 출몰하며, 포켓 스탑이 아니더라도 중앙공원 주변을 크게 돌면 알통몬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가 좀 일찍 도착해서 리젠률이 낮았지만, 10시 반 정도가 되니 몰려온 가족 단위 나들이들과 포켓몬파이터들이 증가함에 따라 포켓스탑에 꽃이 휘날리며 알통몬 출현확률이 올라갔습니다.

저의 경우 처음에 멋도 모르고 지하철 입구에서 시간을 허비했는데, 핵심은 호수 주변과 실개천 주변입니다.

특히 좋은 점은, 잉어킹, 야돈, 이브이, 삐삐의 리젠률도 높습니다.

아시다 시피 넷다 스타팅에 핵심적인 포켓몬입니다. 잉어킹사탕 400개에는 무리가 있지만, 야돈과 이브이, 삐삐 높은 CP를 같이 획득하기엔 무리가 없습니다.

집중적으로 알통몬을 파밍한 시간은 2시간 정도이고, 그 결과 괴력몬 1.5명을 만들 사탕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알통몬은 아직 박사에게 안보냈고, 

대략 40마리 가량 잡은 것 같습니다. 

이정도 대박나는 둥지가 보기 힘들 것 같으니 시간, 장소가 되시는 분들은
열 포켓몬 하십시요. 제가 27랩인데, 그래도 만족할만한 LV  A급 급을 수급했습니다. CP 야돈 800대와 이브이 육백대, 삐삐 칠백대, 알통몬 800대를 얻은 보람찬 아침 운동이였습니다. 



공원서 편의점 까진 거리가 있으니 미리 사서 들어가세요. 그리고 능 윗쪽은 경사가 가팔라 추천하지 않습니다. 

전 오늘 12시 7일차로 행운의 알을 까고 28랩으로 가기 위한 30분간의 시간을 가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