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시피 토요일부터 일주일씩 레쿠쟈/테오키스 노말폼/게노세크트가 번갈아서 등장합니다.
포케배틀러를 이용하여 각각의 카운터를 구해보았습니다.

40렙, 베스트 프렌드 보너스, 날씨 부스트 없음, 회피 없음, 100% IV (포케배틀러 설정상...) 가정입니다.
보스당 비그림자는 5위까지, 그림자는 2위까지만 뽑았습니다.


제 카운터는 기술무관 필요인원을 기준으로 합니다. 기술 무관 필요인원은 예컨대 어떤 카운터 (사커/섀도볼* 그림자 뮤츠)가 보스 (테오키스) 상대로 보스가 가장 어려운 기술을 들고 나왔을 때 (이 경우에 차지빔/파괴광선 - 카운터마다 다르겠죠) 필요인원입니다. 그림자 뮤츠의 경우 1.63이니까 만렙 그림자 뮤츠 팀 들고 있는 사람들이 테오키스를 무조건 깨려면 2명이 필요합겠죠. (물론 현재는 한사람당 0마리 혹은 1마리지만) 비그림자 사커/섀도볼* 뮤츠의 경우 사념의박치기/파괴광선 테오키스 상대로 필요인원이 1.57이기 때문에 테오키스 상대로는 비그림자 뮤츠가 그림자 뮤츠보다 안전한 픽이라고 하겠습니다. (그 이유는 파괴광선이 그림자 뮤츠 체 92%를 깎기 때문에 한방에 죽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원래는 필요인원이 2를 넘냐 못넘냐를 보고 색깔로 구분하는데 이번 보스들은 다 쉬운편이라 3명이 필요한 보스가 없네요. (제일 쉬운 게노세크트도 날씨버프를 받아도 모든 기술 1인플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번엔 추가적으로 30렙때 2계정이 불가능한 포켓몬을 빨간색으로 표시해봤습니다. 나머지는 다 30렙때도 기술을 알맞게 맞추고 베프 보너스를 받으면 2계정이 보장됩니다.

그림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서 빨간색으로 표시했던 30렙에서 2계정이 불가능한 포켓몬은 2계정 가능해지는 레벨을 체크해서 적어두었습니다.
대기머 표시는 레거시 기술이 필요하다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