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레벨, 베스트 프렌드 버프, 날씨 버프 없음, 회피 없음 조건으로 보스 기술에 관계없이 (이론적으로) 3계정 (이중약점 있는 메가리자몽Y는 2계정) 플레이가 가능한 포켓몬들을 안정적인 성능 순서로 뽑아보았습니다. 메가 리자몽X는 액스라이즈 뒤에도 더 있는데 편의상 잘랐습니다. 그냥 드래곤 타입 쓰시면 됩니다.

대기머 표시가 있는 애들은 레거시 무브가 필요한 것이고 날씨 아이콘이 있는 애들은 해당 날씨버프를 받으면 1계정 적어도 깰 수 있다는 뜻입니다.

메가 거북왕 대상으로 다른 전기타입 그림자 포켓몬들 (자포코일, 썬더, 에레키블) 도 그림자 라이코 뒤에 따라붙긴 하는데 걔네들 강화하느니 그림자 라이코 강화하실 거 같아서 뺐습니다. 그림자 라이코의 경우 날씨버프를 받으면 2계정도 가능합니다.
메가 포켓몬도 카운터로 생각해볼 수 있는데 일단은 이건 초기 팀 대비이므로 뺐습니다.

파이어 (그림자 포함) 의 경우 시뮬레이션 추천 무브셋은 회오리불꽃-불새입니다.

아 그리고 메가 레이드는 최소 계정에 집착할 필요가 없는게, 지금까지의 레이드와 다르게 빨리 깰 수록 메가진화 에너지를 더 주게 시스템이 만들어져있죠. 예전에는 사람이 많으면 보상면에서는 무조건 그룹을 쪼개는게 이득이었는데 메가진화 에너지를 위해서는 사람이 다다익선입니다. 긍정적인 변화라고 보는게 이전에는 깰 수 있는 그룹이 있으면 거기에 초보들을 끼워주는 의미가 없었는데 그런 점을 시스템적으로 보완해줄 수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최소계정은 큰 그룹을 형성하기 힘든 분들만 참고하시고 나머지 분들은 그냥 성능순서라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급히 만드느라 실수가 있을 수 있는데 지적해주시면 고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