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분이 자기가 리트윗한 트윗을 보라며 하실 때에 도저히 그 트윗을 찾을 수 없어 링크를 요청해 확인했습니다. 아마 올리신 분께서 제 계정을 블락하신 것 같네요 

우선 정리입니다. 








보시다시피 딜러가 병신인 것 처럼 쓴 부분이 없습니다.  
읽어보시면 홍련만 제가 움직이는 거로 처리하기로 했다고 적어두었고 혼자 청벽 홍련 처리한다고 적어둔 부분은 없습니다. 오해할 부분이 있나요? 공대에서 퇴출당한 후 몇번이고 봤는데도 문제가 될 부분은 찾지 못 했습니다. 


딜러들 딜이 평균 이상이고 저도 1페 때는 딜을 넣고 있습니다. 
( 전 미터기가 없습니다. 다들 잘 하신다기에 그런 줄만 알았습니다. 인벤에 올라와있는 공략은 전부 예전 기준이라 학자도 딜을 해야한다는 말이 다수였습니다. )
홍련은 제가 처리하는거로 했고 음유님 딜로스 생기신다길래 청벽도 제가 해야하지 싶은데 
( 청벽은 혼자 판단한 부분입니다. 연습하면 가능할 것 같아보였으니까요. ) 

그 이하 푸념글

저 글을 쓰기 전에는 학자 3층 딜사이클을 찾아보며 외고 있었습니다. 딜이 잘 나와도 5벤누를 보는거면 학자 자체에게 문제가 있을거라 생각했으니까요. 제 트위터 보셨으면 딜사이클 스샷올리며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하고 올린 그것도 보셨을 것 같네요 따로 스샷은 첨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렇게 큰 문제가 아니었다는 답변(제 입장에서는)을 확인. 



저 글을 쓰고 하루인가 이틀 후에 퇴출 된 것으로 기억합니다. 기억이 불분명한 점 양해해주세요. 
텔레그램 단톡으로 장문의 톡이 왔었고 (내용: 인벤 게시글 봤습니다. 저희와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서로 기분상하기 전에 여기까지 합시다.) 저는 확인 후 바로 텔레그램과 링셸을 탈퇴했습니다. 



제가 한 말이나 트윗 등은 충분히 기분나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래 소속되어있던 공대가 공대장님의 사정과 몇분의 탈퇴로 침체되면서 파밍도 트라이도 제대로 하지 못 하고 붕 뜬 상태로 있다가 공대를 다신 구한 것이라 지나치게 조급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쥐어팬다느니 어쩌느니 한 건 쥐어짜야지요 하고 지인분과 대화를 나누다 나온 말입니다. 친한 지인 앞에서 그래도 역시 쥐어짜는 건 심한 것 같아요 ㅎㅎ 하고 답변할 리가 없었고 그저 지인분께 드립치며 말씀 드린 겁니다.

멘션 대화는 대화를 주고받는 사람 중 2인 이상이 팔로우가 아닐 시 퍼블릭으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건 사찰을 하신 게 아니라 제가 올렸던 트윗을 눌러보셨다가 보신 것 같네요. 


당시 제 입장에서는 이 부분에 기분이 상했다 같은 식으로 말씀해주시지 않아 영문도 모른 채 나온 것이 되어버려 마찬가지로 기분이 상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아무리 생각해도 얼척이 없어 인벤 게시글 댓글로 저 이제 청벽연옥처리하면서 딜도 하는 쩌학이거든요?! 파들파들 했던 것이고.

저는 일주일내내 계속 오해하고 있었습니다. 화도 났고, 제가 잘못했다면 잘못했다고 말씀해주셨어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머리라도 박고 나오지 않겠습니까. 

3층 가기 싫다고 트위터에 누워있다가 공대 시간보다 일찍 접속해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탈퇴하게 되어 다시 일정이 붕 떠버려 기분이 상당히 상해버렸고요. 

피해자 코스프레가 아니라 정말 피해자인 줄 알았던 것이고 제대로 알아보지 않은 채 멋대로 오해한 점은 사과드립니다. 


저희 데리고 초행 지인 깨주신다는 트윗도 봤고요 <- 이 부분 말인데
공대에서 트라이하다보면 개인적인 친분도 생길 것이고 그때 부탁을 드려볼까 하는 생각에서 나온 말이었습니다. 
+) 그런데 이 대화는 제 퍼블릭에서 이어진 대화가 아닙니다. 이 내용은 어떻게 아세요? 


문제의 쥐어팬다는 멘션 내역은 링셸과 텔레그램 정리 후 별 생각없이 제 트윗을 거슬러 올라가다 그 대화내역이 보여 퇴출된 것이 다시 떠올라 기분이 나빠 삭제했습니다. 


문제가 된 게시글은 원하시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사과문 및 해명문은 여기서 끝냅니다. 더 보충해야할 내용이나 제가 더 오해하고 있는 점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은 11시쯤 확인하러 다시 오겠습니다. 급하시면 귓 남겨주세요.




요약 : 제가 오해한게 많네요. 죄송합니다. 




+) 제 징징과 별개로 아무 말씀 없으셨던 점.
 제 계정은 블락 (이걸 하면 상대는 트윗을 읽을 수 없습니다) 해놓고 제 계정을 사찰하신 점은 도가 지나치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제대로 된 대처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불쾌하셨고 지적할 만한 점이 있으셨다면 저는 죄송하다고 사과를 드리고 좀 더 조심하거나 했을 것입니다. 

 말씀 해주셨으면 제가 못 알아들을 사람도 아닌데 갑자기 이렇게 나타나셔서 저격하시고 사찰하시는 건 제 징징과 상관없이 누가 겪어도 불쾌할 일입니다. 왜 그렇게 도가 넘으신 행동을 하셨는지 알 수가 없네요.
 제 지인과의 대화를 사찰하실 정도로 제 행동이나 태도가 마음에 안 드셨다면 충분히 이야기로 해결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 구하신 학자님과 잘 되시는 거 보니 다행이네요 여기도 할 말이 있는데 
1. 저 그 때 님들 벤누 딜 조절 실패해서 두 마리 동시에 조지는 거 봤고요
2. 트라이 이틀밖에 안했는데 각각 2시간씩 총 4시간 정도, 첫 트라이는 제가 초행이라 말아먹은거 인정합니다. 
3. 두번째 토욜 트라이때 헬프드리러 간 팟에서 전사님 데리고 나오려다가 실패했었습니다 당시 3시간 이상 2층 트라이를 한 상태에서 또 트라이를 가니 아무리 정신차려도 병신처럼 나오죠 댓글 쓸 때의 저처럼 짜증나셔서 눈에 뵈는 게 없으신 모양인데 님들도 상당히 무례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