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99
2020-03-25 19:15
조회: 2,230
추천: 0
5.1 닌자 오프너 및 에덴 시점들안녕하세용! 요즘 이거저거 할게 많아서 한섭 못들어왔어서 이제야 글씁니당 ㅠㅠ 오프닝: 닌자는 이제 하이브리드 DPS 라고 생각합니다. 본질은 근딜이되 인술이 글쿨이 됨으로써 칼끝이 안되는 구간을 인술로 채워넣으면서 글쿨로스를 모든 레이드에서 거의 0이 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인데 이것 때문에 개인 딜 포텐(본인 DPS + 속공) 은 근딜중 낮지만 그러한 글쿨 인술로 인한 안정성때문에 딜로스를 많이 감내해야되는 월드레이스나 트라이중에 많이 채용됩니다. 성능은 5.08때랑 비슷하고용 4층 시점: 그 외 시점들은 https://www.youtube.com/watch?v=Q3No07odNwY&list=PLdHiKfaBALyry2aQlHP6dWCOLy44H-6ST&index=1 여기 있습니다! 궁금한거 있으면 메시지나 댓글로 해주셔도 되용! 전체적으로 제 생각은 성능은 그대로라서 5.08때처럼 절대 못쓸 근딜은 아니고, 1) 딜포텐으로봤을때 평균값은 똑같습니다 개인 디피는 높아졌지만 속공이 한 600정도 낮아져서 결국 쌤쌤이에요 2) 하지만 1분마다 빙정난류 1200 * 1.3 = 약 1600짜리가 묵직하게 들어가서 극직만 잘뜨면 최대값은 옛날 닌자보다 높습니다. 대신 극직 의존도가 전보다 더 심하고 최적화로 바꿀 수 있는 면은 더 줄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3) 이번 패치로 되게 나이트처럼 근거리와 짧은 시간의 원거리를 모두 딜로스 없이 커버할 수 있어져서 근딜 중에선 닌자만의 스타일리쉬한 플레이 방식이 가능하도록 바뀌어서 독특하고 특색있는 직업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EXP
6,981
(47%)
/ 7,401
Fly99
톤베리 Fly'xiv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