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발로란트 리드 디자이너인 모렐로가 개인방송 Q&A 시간에 말한 내용들 입니다.

첫번째 오퍼레이터 너프 - 아직 정확한 방향성은 잡지 못했지만 너프는 기정 사실화 되었습니다.

두번째 세이지 너프 - 수차례 너프에도 불구하고 픽률 승률이 높아 너프를 할 예정이며
세이지의 사기성이 "힐"은 아니라고 했으며 그 외 다른걸 너프 할 것이라 했습니다.

세번째 레이즈 너프 - 더블 점프와 궁 연계로 너무 쉽게 킬을 하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원하는 기획 방향은 상대방에게 좀 더 많은 반격의 기회를 주는 대신 여전히 킬 임팩트가 있는 궁으로 만들겠다 했습니다.
기획자들은 레이즈의 기동성 너프를 원하지만 모렐로는 궁 비용 증가를 생각하고 있다 했습니다.

네번째 브리치 버프 - 현재 브리치는 바이퍼와 더불어 픽률 최하위권에 승률 또한 저조 합니다.
레이나와 피닉스의 섬광에 비해 브리치의 섬광이 좋지 않아 이 부분을 버프 하겠다고 했습니다.

언급한 내용들 중 몇가지는 오는 1.04 패치에 적용할 것이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