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SDAY ROCKSTAR 편집기 콘테스트(참가 마감일: 2월 4일)

세상을 대학살로부터 구하고 그 와중에 찍은 멋진 영상을 #DOOMSDAY Rockstar 편집기 콘테스트에 출품하세요. 심판의 날 습격을 처음 하든, 엘리트 도전과 지능 범죄 도전을 위해 조직원들과 함께 다시 플레이하든, 그 과정을 동영상으로 촬영해서 Rockstar 편집기의 장인으로 인정받아 보십시오. Rockstar 편집기만을 이용해서 최고의 심판의 날 습격 동영상을 만들어 최우수상을 받은 분께는 Rockstar 편집기 트로피, 커스텀 감독 의자, 그리고 커스텀 감독 패치가 달린 공식 GTAV 바시티 재킷을 드립니다. 최우수상 수상자 외에도 두 명의 우수상 수상자는 각각 $100짜리 Rockstar Warehouse 상품권과 수집품이 든 디럭스 GTAV 상품팩을 받습니다.

참가하려면 PC, PS4 또는 Xbox One에서 Rockstar 편집기를 이용해서 동영상을 제작한 다음, 2월 4일까지 #DOOMSDAY 해시태그를 붙여서 게임 내 메뉴를 통해 Rockstar Games Social Club에 발행하십시오. 참가 영상은 다음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 심판의 날 습격에 포함된 콘텐츠
  • 영상 길이는 2분에서 5분 사이
  • #DOOMSDAY 태그가 있어야 하며, 지금부터 미국 동부시 기준 2월 4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한국 시간 2월 5일 월요일 오후 1시 59분)까지 Rockstar Games Social Club에 발행해야 합니다.
  • 동영상은 Rockstar 편집기만을 이용해서 제작해야 합니다. 많은 실력파 Rockstar 편집기 동영상 제작자들이 서드 파티 편집 소프트웨어의 추가 사용을 선호한다는 건 잘 알고 있지만, 이 대회의 모든 참가자에게 공평한 기회를 주기 위해, 여러분이 동영상을 제작할 때는 오직 Rockstar 편집기만 이용해야 합니다.

자격이 있는 모든 출품작을 검토한 후, 위의 가이드라인을 얼마나 충실히 따랐는지, 주제를 얼마나 잘 해석했는지, 오락성과 예술적 가치, 편집 완성도와 작품 전반에 드러난 창의력 등을 평가하여 Rockstar Games에서 수상작을 선정할 것입니다. 공식 규칙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방문하십시오.

 

밀수(#SMUGGLERS) ROCKSTAR 편집기 콘테스트 당선작 발표

지금부터 #SMUGGLERS Rockstar 편집기 콘테스트의 당선작들을 발표하니 마음 단단히 먹고 스크롤을 내리십시오. 최우수상 수상자는 Give-Me-Liberty입니다. 축하합니다! 그는 출품작 "TRYING ANYWAY"로 모두가 탐내는 Rockstar 편집기 트로피와 커스텀 감독 의자, 커스텀 감독 패치가 달린 공식 GTAV 바시티 재킷을 받게 되었습니다.

최우수상

TRYING ANYWAY - Give-Me-Liberty 제작

Rockstar 편집기 콘테스트에 처음 출전하는 Give-Me-Liberty는 멋지게 밀수하는 방법을 신나고 액션 넘치는 동영상을 통해 보여 줬습니다. The Softpack의 "Answer to Yourself" 사운드트랙은 Liberty의 패거리가 로스 산토스의 여러 확보 및 판매 임무에서 밀수 작전 업데이트의 거의 모든 항공기를 완벽하게 조종하는 모습에 잘 어우러졌습니다. 그들은 알파-Z1와 툴라, 시브리즈를 타고서 패키지를 쓸어 담고, 덤비는 적들을 모두 가루로 만들어 버리더군요.

우수상

RED IS DEAD - laurent.do 제작

Rockstar 편집기와 Snapmatic 업계의 베테랑 창작가인 laurent.do은 이번에도 빈티지 스타일의 "RED IS DEAD" 작품으로 저희 눈을 호강시켰습니다. The Racing Club의 행동 대장 중 한 명인 그는 멋진 구도와 훌륭한 Rockstar 편집기 필터 사용 능력을 발휘하여 감독으로서의 재능을 뽐냈습니다. 영화 콘테스트 챔피언의 원조이자 1927년작 전투기 싸움 드라마, 최초의 최우수 작품상 수상작인 "Wings"의 느낌이 나는 이 동영상은 아멜리아 에어하트를 닮은 멋진 여주인공이 스톡파일 모드에서 화려한 기술로 적을 격추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DREAMSCAPE - Venzee 제작

The Vainglorious의 조직원 Venzee는 그레이프시드의 농부가 조종사가 되는 꿈을 이루는 감동적인 스토리의 동영상을 출품했습니다. Venzee는 먼저 하워드 NX-25를 타고 스턴트를 할 대범함이 있다는 걸 보여 준 후, 훈련에 매진한 후에 포트 잔쿠도에서 자신의 항공기들을 모두 보여 줍니다. 추가로 Venzee는 세세한 데까지 신경을 쓰는 스타일이라 여기에 배경 이야기까지 공개해 놨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Rockstar 편집기 트로피와 커스텀 감독 의자, GTAV 바시티 재킷을 받은 SocialOfficer의 소식을 전합니다. #GUNRUNNING Rockstar 편집기 콘테스트의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트위터 계정으로 알려 왔네요. Give-Me-Liberty도 공들여 작품을 만든 보상으로 특별히 제작된 상품들을 곧 받게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