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gall.dcinside.com


북미 라이엇본사 홈피:

https://na.leagueoflegends.com/en/news/game-updates/patch/teamfight-tactics-patch-914b-notes




현재 라이브 본섭에 적용된 오피셜 패치내용 입니다

아직 한국어 버젼 패치노트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추가 완료!




시스템


치명타 피해

치명타 피해는 이제 곱해지는 대신 더해져서 쌓입니다. 암살자 및 무한의 대검의 변경점과 합하면, 이번 패치로 암살자는 약 25% 낮은 피해를 입히게 되고 무한의 대검은 종합하면 그대로일 것입니다.




시너지


암살자

치명타 피해량: 150%/350% ⇒ 125%/350%


마법사

추가 AP: 35/100 ⇒ 45/100


야생

스택당 공격 속도: 8% ⇒ 10%


원소술사

골렘 HP: 2500 ⇒ 2200




챔피언


아리

스킬 피해량: 100/175/250 ⇒ 100/200/300


아칼리

체력: 700 ⇒ 650

공격 속도: 0.75 ⇒ 0.7


이블린

1성 공격 피해량: 50 ⇒ 60

체력: 600 ⇒ 550


케넨

공격 피해량: 70 ⇒ 65


모데카이저

1성 체력: 500 ⇒ 550


뽀삐

스킬 피해량: 300/400/500 ⇒ 300/500/700


렝가

공격 피해량: 55 ⇒ 65


트리스타나

공격 속도: 0.7 ⇒ 0.65


볼리베어

방어력: 35 ⇒ 30

공격 속도: 0.65 ⇒ 0.55




아이템


저주받은 칼날

효과 발동 확률: 25% ⇒ 20%


참고로, 파쇄검은 25% 확률이고 침묵검은 50% 확률입니다.


무한의 대검

치명타 피해량: 100% ⇒ 150%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쉴드량: 300 ⇒ 200

이건 지난주의 마이크로패치였습니다.


모렐로노미콘

최대 체력 피해량 비율: 3% ⇒ 5%




버그수정


칼날부리는 이제 항상 전리품 상자를 제대로 떨어뜨립니다.


수호자가 죽었을 때 수호자 시너지가 사라지지 않게 됩니다.


구원은 이제 정확하게 1000HP를 회복시킵니다.


수호천사는 이제 항상 발동됩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