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스킬 외에도 더 높은 단계의 기존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천족은 엘리시움의 수호자의 전당과 카이시넬 주신전, 마족은 판데모니움 중앙 의사당과 마르쿠탄 주신전에서 스킬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55레벨 이후 신규 스킬을 추가하였습니다.
직업
습득레벨
스킬명
스킬 설명
검성
56
몸통 연타 I
반복 발동 2회
대상에게 물리 대미지를 줍니다.
57
복수의 갑옷 I
15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는 적에게 70의 대미지를 반사하고 10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 합니다.
58
회전 막기 I
스티그마 스킬
30초 동안 자신의 무기 방어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59
기운 폭발 I
대상에게 물리 대미지 줍니다.
60
흡수의 반격 I
무기 방어 성공 후 대상에게 물리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타격의 150%만큼을 생명력 흡수합니다.
60
고갈의 파동 I
스티그마 스킬, 반복 발동 3회
자기 중심으로 물리 대미지를 주고, 타격의 2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 합니다.
60
회생의 파동 I
스티그마 스킬
자기 중심으로 물리 대미지를 주고, 타격의 2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고갈의 파동 스킬 습득 시 자동 습득)
수호성
56
방패 연타 I
반복 발동 3회
방패로 강타하여 대상에게 물리 대미지를 줍니다.
57
용기의 방패 I
방패 방어 성공 후 10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을 20%만큼, 물리 치명타를 100만큼, 명중을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58
하단 방어 I
스티그마 스킬
자신의 방패 방어가 1,000만큼 물리 방어력이 15%만큼,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속박, 저항값이 1,000만큼 이동 불가, 이동속도 감소 저항값이 1,000만큼 증가합니다.
59
수호의 갑주 I
파티원에게 10초 동안 100% 확률로 1회 5,000만큼씩 최대 5,000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생성시킵니다. (파티원 대상 전용 스킬)
60
검풍 I
대상과 자신의 사이에 있는 적에게 물리 대미지를 주고 넘어짐 상태로 만듭니다.
60
환영 나포 I
스티그마 스킬
최대 3명의 적을 시전자 앞으로 끌어 당기고 적대치를 증가시키며, 대상을 10초 동안 이동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궁성
56
신속의 숨결 I
5초 동안 자신의 모든 덫 설치 시간이 100%만큼 단축됩니다.
57
맹독 화살 I
물리 대미지를 주며, 대상이 중독 상태이면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58
원혼의 덫 I
스티그마 스킬
대상과 대상 주변의 대상들을 공중 속박 상태로 만드는 덫을 설치합니다.
59
마력 화살 I
물리 대미지를 주고, 타격의 50%만큼의 정신력을 흡수합니다.
60
나찰의 화살 I
반복 발동 3회
대상과 자신 사이에 있는 적에게 물리 대미지를 주고, 낮은 확률로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60
비명 화살 I
스티그마 스킬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속박 상태의 적에게 물리 대미지를 줍니다.
살성
56
맹수의 도약 I
대상에게 물리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기절을 시키며 자신은 뒤로 도약합니다.
57
교차 베기 I
물리 대미지를 줍니다.
58
그림자 낙하 I
스티그마 스킬
기절 상태의 적에게 물리 대미지를 주고 넘어짐 상태로 만듭니다.
59
연살 I
반복 발동 3회
물리 대미지를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 상태일 때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60
멸살 I
대상과 자신 사이에 있는 적에게 물리 대미지를 주고 문양을 2단계로 각인하며, 중독 상태로 만들어 10초 동안 2초 간격으로 대미지를 주고 이동 속도를 느려지게 만듭니다.
60
변신: 학살자 I
스티그마 스킬
1분 동안 학살자로 변신합니다. 변신 중엔 마법 저항이 250만큼, 마법 적중이 300만큼, 최대 생명력이 3,000만큼 증가하고 정신력을 빠르게 회복합니다.
마도성
10/22/34
48/60
마법 상쇄력
마법 상쇄력이 증가합니다.
증가 I ~ V
56
바람의 창 I
반복 발동 3회
바람 속성의 마법 대미지를 주고, 낮은 확률로 이동 속도를 감소 시킵니다.
57
겨울의 환영 I
후방으로 순간 이동하며, 이동 불가와 이동속도 감소 상태를 삭제합니다.
58
냉각 I
대상을 얼려 3초 ~ 5초 동안 공격 받지 않는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59
바람의 로브 I
30분 동안 자신의 마법 상쇄를 300만큼 증가시킵니다.
60
운석 소환 I
반복 발동 4회
자기 중심으로 땅 속성 마법 대미지를 주며, 낮은 확률로 밀려남 상태를 만듭니다.
60
폭풍 강타 I
스티그마 스킬
바람 속성 마법 대미지를 줍니다.
정령성
10/22/34
48/60
마법 상쇄력
마법 상쇄력이 증가합니다.
증가 I ~ V
56
마법 폭발 I
대상에게 걸려 있는 강화 마법을 1개 삭제하고 마법 타격을 줍니다. 이후 12초 동안 3초 간격으로 추가 타격을 줍니다.
57
악몽의 속박 I
정령 상태의 대상을 10초 동안 속박 상태로 만듭니다.
58
영혼 강탈 I
스티그마 스킬, 반복 발동 5회
물 속성 마법 대미지를 줍니다.
59
명령: 압박의 기세 I
정령에게 도발을 사용하도록 명령합니다.
60
정령 강화: 원소의 갑주 I
정령의 최대 생명력을 25%만큼 증가 시키고 공격을 받을 때 마다 100%의 확률로 20%만큼의 타격을 막아주는 보호막과 함께 3초 간격으로 5%씩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60
정신 교감 I
스티그마 스킬
2분 동안 정령과 자신의 마법 적중, 마법 증폭력, 마법 상쇄를 200만큼 증가 시킵니다.
치유성
56
뇌격 I
바람 속성 마법 대미지를 줍니다.
57
생명의 장막 I
자신의 생명력을 1,554만큼 회복하고, 10초 동안 자신이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 확률로 최대 1,554만큼의 타격을 막아내주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58
구원의 손길 I
스티그마 스킬
1분 동안 대상의 생명력이 50% 이하로 떨어지면 1회에 한해 대상의 생명력을 2,770만큼 회복합니다.
59
정화의 빛 I
대상이 가진 상태 이상을 제거해 줍니다.
60
심판의 올가미 I
바람 속성 마법 대미지를 주고, 9초 동안 3초 간격으로 추가 타격을 주며 이동 속도를 감소 시킵니다.
60
파괴의 권능 I
자신의 마법 적중, 마법 증폭력을 200만큼 증가시키는 대신 치유량 증가가 250만큼 감소하고 정신력 소비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호법성
56
비뢰격 I
25M내의 대상에게 물리 대미지를 줍니다.
57
돌파의 주문 I
30초 동안 자신의 기절 저항, 넘어짐 저항 돌파값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58
기상 I
스티그마 스킬
자신에게 걸려 있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속박 상태를 해제하고 7초 동안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속박 저항값이 500만큼 증가합니다.
59
기력 방출 I
자신에게 걸려 있는 상태 이상 효과를 1개 제거합니다.
60
각성의 주문 I
2분 동안 자신의 마법 증폭력, 명중, 마법 적중을 200만큼, 물리 공격력을 20%만큼 증가 시킵니다.
60
멸화 I
스티그마 스킬, 반복 발동 3회
물리 대미지를 줍니다.
60
폭렬 I
스티그마 스킬
물리 대미지를 주고 잠시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멸화 스킬 습득 시 자동 습득)
3. 스킬을 연속기처럼 여러 번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을 추가하였습니다.
직업
스킬명
반복횟수
연속기 정보
검성
고갈의 파동
3회
3회 사용 이후 후속기로 회생의 파동 연결하여 사용
몸통 연타
2회
몸통 강타 연속기
수호성
방패 연타
3회
방패 강타 연속기
궁성
나찰의 화살
3회
단독 스킬
살성
연살
3회
암살 이후 사용
호법성
멸화
3회
3회 사용 이후 폭렬 스킬 사용
마도성
바람의 창
3회
단독 스킬
운석 소환
4회
단독 스킬
정령성
영혼 강탈
5회
단독 스킬
- 반복발동 스킬은 아이콘 우측 상단에 화살표로 반복 횟수가 표시 됩니다. - 반복발동 스킬은 연속기 스킬들과 동일하게 연속기 알리미에 표시 됩니다.
4. 침묵이 걸린 상태에서도 “충격 해제 I”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검성
“균형의 갑옷 I” 스킬의 상태이상 저항값을 1000에서 80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격노 폭발 I ~ IV” “신성력 폭발 I ~ IV” 스킬을 공중에서 사용하면 모션이 출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호성
“균형의 갑옷 I” 스킬의 상태이상 저항값을 1000에서 80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철벽 방어 I” 재시전 시간을 12초에서 6초로 변경하였습니다.
“분노 유발 I ~ V” 스킬을 사용하게 되면 추가적으로 강한 적대치가 부여되고, 추가로 부여된 적대치는 5초 동안 적대치가 유지되며, 5초 뒤에는 점차적으로 적대치가 소멸 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발목 강타 I ~ IV” 스킬의 공격력 계산 방식을 변경하였습니다.
■ 살성
“살의 극대화 I” 스킬 효과에 마법 적중 300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질주 I” 스킬의 재시전 시간을 30초에서 1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그림자 망토 I” 스킬의 재시전 시간을 30초에서 1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명중의 서약 I” 스킬의 재시전 시간을 5분에서 3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고갈의 문양 폭발 I ~ II” 스킬의 생명력 흡수량을 상향하였습니다.
“암살 I ~ III” 스킬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쾌속 베기 I ~ IV” 스킬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연쇄 문양 폭발 I ~ II” 스킬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연막탄 I” 스킬의 마법 적중을 상향하였습니다.
문양 폭발 계열의 추가효과 적중률을 상향하였습니다.
- “어둠의 문양 파열 I”, “나락의 문양 파열 I”, “문양 폭발 I ~ IV”, “침묵의 문양 폭발 I”, 고갈의 문양 폭발 II”
■ 마도성
불꽃의 로브 I ~ III” 스킬의 마법 증폭력 증가 효과를 상향 하였으며, 마법 적중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지켈의 지혜 I’ 스킬의 마법 증폭력 효과를 300에서 500으로 상향하였습니다.
■ 정령성
"영혼의 절규 I”, “공포의 절규 I” 스킬을 상대 종족에게 사용하였을 때 유지되는 공포 시간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명령: 대역 I” 스킬의 정령 범위 발동 범위를 10M에서 20M로 상향하였습니다.
소환한 정령을 해제하는 시간을 5초에서 3초로 변경하였습니다.
■ 치유성
“보호의 축복 I” 스킬 효과에 마법 상쇄 100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집중의 기도 I ~ II” 스킬 효과에 넘어짐 저항값을 추가하였습니다.
“파괴의 권능 I” 스킬을 사용하면 치유량이 250만큼 감소하지 않고 증가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으며 추후 수정될 예정입니다.
■ 호법성
“수호의 축복 I” 스킬 효과에 마법 상쇄 100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툴팁 설명에는 100% 증가 효과로 표시되고 있으며, 추후 수정될 예정입니다.
[캐릭터] 1. 캐릭터가 도달할 수 있는 최고 레벨을 55레벨에서 60레벨로 상향하였습니다. 2. 마법 상쇄 및 마법 방어 능력치를 새롭게 추가하였습니다. 3. 마법 증폭력 능력치의 최대 수치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4. 46레벨 이후 레벨 상승을 위한 필요 경험치를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필요 경험치가 하향함에 따라 휴식의 기운 및 구원의 기운 수치도 함께 변경하였습니다. 5. 힐이나 강화 버프를 아군에게 받았을 때, 자동으로 타겟이 설정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6. 모션 변경을 배운 상태이지만, 교본에는 배운 상태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7. 수호신장으로 변신한 상태에서 마비 신석이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8. 엘리안 및 페르논 지역에 휴식의 기운을 회복할 수 있는 지역을 추가하였습니다. - 해당 지역에 캐릭터가 위치하면 최대 휴식의 기운을 최대 15%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 휴식의 기운 외에 생명력과 정신력도 함께 회복할 수 있습니다. 9. 활강 중 특정 상황에서 특별한 이유 없이 수직으로 빠르게 상승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