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서버 최초 만렙은 바로 지켈 서버의 살성! 도왕!


아이온 오픈베타가 시작되고 22일! 드디어 전서버 처음으로 45레벨을 달성한 유저가 등장했습니다!

그 영광의 주인공은 바로 지켈 서버에서 마족 살성을 플레이하고 있는 도왕이라는 유저였습니다.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지만, 그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살성. 그 살성을 끝까지 육성한 그를 만나 22일간에 걸친 길다면 길었던 레벨링의 시간을 글한자락에 담아보았습니다.

[ 오늘의 주인공! ]



사냥만으로 만레벨을 달았다!




전 서버 최초 만렙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자기 소개를 하자면?
안녕하세요! 인천에서 자영업을 하고 있는 도왕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이제 30살입니다.



앗!? 레기온에 가입하시지 않으셨네요?
네. 제국 레기온에 가입했지만, 일을 하면서 레벨링을 해야하다보니 개인적인 사정으로 탈퇴했습니다. 레기온에서 제대로 활동할 수 없을것 같아서 그냥 조용히 사냥만 했어요~






조용히 사냥만 하셨다는데, 솔로잉으로 레벨링을 하신건가요?
네, 초반 20레벨까지는 퀘스트도 하면서 레벨링을 했지만, 20레벨부터는 퀘스트로 레벨업을 하는게 비효율적이고 번거로운 점들이 많아, 그냥 사냥으로 레벨업을 했습니다. 살성이라 그런지 파티 구하는것도 힘들었어요. ^^;

그리고 가끔 호법성을 쫄로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이동속도 버프가 많이 유용했답니다.



지루하거나 힘들지는 않으셨나요?
네. 개인적으로도 솔로잉을 즐겨서요, 다만 가끔 누웠을 때 살려 줄 사람이 없었다는게 가장 힘들었어요! 그리고 이자리를 빌어 제 여자친구인 나니아에게 가장 고마움을 표하고 싶네요. 약쟁이 아줌마~ 나니아가 제 물약을 배달해줘서 이렇게 빨리 레벨업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 외에 고마움을 표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나니아. 그리고 절대군주 레기온의 안다리엘을 비롯하여 같이 레이드 했던 팀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고 싶어요. 또한 팅커벨이란 유저에게도 고마움을 표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만렙을 달 수 있었어요!

아! 참고로 안다리엘이 아이온에 너무 심취한 나머지 여자친구와 다툼이 있었는데요. 이 자리를 빌어 여자친구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하고 싶다고 하니 사진 한장 부탁드립니다!



[ 많은 도움을 준 안다리엘 유저와 함께! ]



아이온에 대해 만족하시나요?
음.. %로 말하자면 80%정도 만족한다고 할 수 있네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에 맞구요.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것들이 더 많기에 더욱 더 경험해 보고 말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 됩니다.





앞으로 무엇을 하면서 아이온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이제! 만레벨이 풀릴 때까지 천족 시공을 넘어 천족과의 전투를 할겁니다! 살성의 능력을 유감없이 보여드리고 싶어요!

또한 특급 제련석을 구해달라는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사냥도 꾸준하게 할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하시고 싶은 말씀은?
여자친구에게 고맙다고 해야겠죠! ^^~



첫 요새전, 첫 만레벨의 등장으로 서서히 아이온의 주요 컨텐츠인 RvR이 시작되려는 모습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제 다른 서버에서도 만레벨이 등장하게 될 것이고, 그들이 기나긴 레벨링의 시간을 감수해낸 것은 단 하나라고 단호하게 말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종족간의 치열한 전투!

도왕이란 유저의 "이제 천족과의 전투를 본격적으로 하겠다"는 말로도 알 수 있 듯, 이제 부터 아이온의 주요 컨텐츠들을 유저들이 경험하게 될 날이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전 서버 첫 만레벨 달성을 축하드리며! 지켈 서버에서 여자친구분과 즐거운 아이온 라이프 되시길 바랍니다!



▷ 지켈 서버 도왕 캐릭터 정보 바로가기!






Inven - Ulf
(Ulf@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