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가 만들어 가는 가상세계로,  게임사가 게임내 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할수 없습니다

 

게임내 아템 현금 거래는 게임성을 훼손하고. 게임의 노후화를 빠르게 진행시키고, 공정하게 게임을 즐길수 없다는 등등,)

 

<<<<<<<<<게임사들이 예전에 한 말입니다. 지금은 캐쉬템을 당당하게 팔고있죠.

 

 

부분 유료화 게임은 초반에 한탕하고 빠지는 게임들을 많이 봐서  패스할게요.

 

 

월계정비를 받어면 캐쉬템을 파는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인 생각은

혼자서 게임한다면 얼마를 지르든 상관 없습니다.


 

질러도 그만 안질러도 그만이라는 말은 하면 안되죠.

예를들면...............

이속증가 아템을 팔면 , 사지않어면 느려서 경쟁에서 뒤쳐지고 팟 사냥에서 가치 다닐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어쩔수없이 매달 한번씩 사야되죠.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아템을 직접 캐쉬로 팔면 사는 사람들은 그만큼 강해지고,

유저간 경쟁에서 사지 않는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피해를 보거나 불이익을 당할수 밖에없죠

 

유저간 쟁이 핵심인 MMORPG에서, 캐쉬로 도배한 케릭터들은 이길수가 없죠

 

월계정비를 내면서 즐기는 유저는 정상적인 요금을 지불하고도 왜 상대적 불이익을 받아야 할까요.

 

게임사에 얼마만큼 돈을 갖다 바치느냐에 따라서  케릭터의 능력이 결정된다면......................

게임사의 운영방식에 문제가 있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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