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늼
2024-05-07 20:43
조회: 216
추천: 0
안녕하세요 실행 관련 질문 드립니다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재설치 과정을 진행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1. 기존 설치되어 있던 클라이언트를 완전 삭제합니다. (설치 폴더 포함 모두 삭제) 2. 홈페이지의 압축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시기 바라며, 이 경우, 기존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클라이언트가 설치된 폴더가 아닌 다른 새로운 폴더를 지정하신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동일한 현상이 계속해서 발생하시거나 나타나는 팝업이 있으실 경우 해당 팝업 메시지를 첨부하여 재문의 주신다면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다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후 받은 답변 대로 다시 설치 했는데도 계속 똑같은 팝업창이 뜨는데 해결 방법 있을까요?
EXP
200
(100%)
/ 201
광대늼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