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11]
-
계층
타짜 명장면 나오기 전 상황
[43]
-
계층
쿠팡 개쓰레기세끼들
[19]
-
연예
로우라이즈가 어울리는 아이돌들
[32]
-
계층
상상도 못한 망 사용료 근황..
[27]
-
계층
ㅇㅎ) 65kg 여성의 피지컬
[50]
-
계층
한국이 식민지였다는 사실을 부정하는 일본의 1020대.
[20]
-
연예
ㅇㅎ)오늘 오해원 출국룩
[34]
-
유머
승리호 중국반응
[6]
-
계층
G식백과 한국에서 살인이 게임탓인 이유
[5]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계층 여성 몸매 어디까지 가능? [38]
- 기타 해외에서 주목받은 부천에 아파트 [8]
- 계층 미쿡 틱톡에서 현재 유행하는 컨텐츠 [20]
- 기타 다이소에서 사면 후회하는 10가지 [22]
- 유머 유퀴즈 역대급 진행 위기 [10]
- 이슈 추가로 드러난 여중대장 과거 만행 [10]
Watanabeyou
2024-05-14 07:32
조회: 6,441
추천: 0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약 올리냐”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전한 문자메시지를 살펴보면 “안녕하세요! 배달 기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배송 문 앞(또는 요청 장소)에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또 주문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주문해 주세요’ 바로 뒤에 달린 ‘?’(물음표)를 문제 삼은 것이다. A 씨가 배달 대행업체에 문의하자,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웃는 이모티콘이 표시돼 있었다. A 씨는 “배달 기사와 소비자가 각각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모티콘 호환이 안 돼 물음표로 간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도, 소비자는 ‘약 올리냐’, ‘반협박이냐’, ‘기분 나쁘다’라며 환불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EXP
477,054
(25%)
/ 504,001
Watanabe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