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 여러분,

 

야심한 밤에 갑작스런 소식입니다만, 요정 마법사 룰루의 갑작스런 변화를 어떻게 전해 드려야 할지 난감하군요.

룰루는 얼마 전 암약하기 시작한 그림자 군도에 호기심을 드러냈었는데요.

어쩌면 그림자 군도의 어두운 무언가가 룰루를 이렇게 바꾸어 놓았을지도 모르지만, 정말로 이해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그림자 군도에 사로잡힌 다른 챔피언들처럼 극적이진 않지만, 항상 쾌활하고 즐겁던 룰루가 자신을 '유령 손님'이라고 지칭하기 시작한 변화는 소환사 여러분을 크게 당황하게 할 지도 모릅니다.

룰루에게 호감을 보이고 친근하게 대한 소환사 여러분도 지금만큼은 룰루에게 섣불리 다가가지 않는 게 좋으실 겁니다.

예전의 룰루라면 소환사님을 귀염둥이 다람쥐로 만들고 까르르 웃었지만, 지금의 룰루는 소환사님을 무서운 유령으로 만들고 차갑게 웃을지도요.


룰루가 원래의 쾌활한 모습으로 돌아올 때까지 리그 경기에 나가지 않으면 좋겠지만.. 어째서인지 룰루는 여러분을 만나고 싶어하는군요. 호박 머리를 한 픽스와 유령 친구도 함께요.

 

자, 이제 유령 손님의 방문을 받을 준비가 되셨나요?

 

 

 

 

 

 

유령 손님 룰루가 리그 오브 레전드 상점에서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바로 당신을.

  

 

BGM
Lavender Town ( Pocket Monster RGB OST )  

 

directed by Pasha
Illust by 굼랏 (
http://blog.naver.com/goomrrat)

 

  


 

 

 

기획 단계에서 스플래시 아트를 완성하고 난 후에 기존 컨셉과 비슷하단 방향성 문제가 발견되어 한 차례 홍역을 앓았던 작업입니다. 하필이면 룰루는 이 당시에 두 사람 다 별로 관심이 없던 챔피언이라서..

다음부터는 해당 챔피언을 여러 각도에서 이해하고 작업을 진행하자는 좋은 교훈이 됐었네요.

 

아래 두 장은 원안과 첫 스플래시 아트입니다. 마녀 룰루와 여러 면에서 비슷하게 되어 버렸죠.

  

 

 

 

리그인벤 에픽작가 팀
파샤 & 굼랏


01. Moonwalker Talon 문 워커 탈론
02. Captain Pantheon 캡틴 판테온
03. Hollow Visitor Lulu 유령 손님 룰루

 

Next 

 

04. Generation Ahri 제너레이션 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