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작년 5월경 ASUS GTX 670 Top 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대표자 명이 같더군요.

 

ㅁ 원문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630&l=512

 

 

안녕하세요...? 피씨나와 님

 

 

그냥보고 있다가 이런부분은 고처야할 부분이 있다라고 생각을 하여 글을 남겨 봅니다... 세부사항은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가능하며 필자는 그래픽카드만 구입을 하였죠.

 

 

다나와 일반 쇼핑몰 가입해 두시고 새상품인지 개봉상품인지 기입이 없어서 당연히 소비자 입장에서는 미개봉 이라고 생각하고 물량도 얼마 없고하니 그냥 결제를 하게된것 입니다.

 

 

하드웨어 라는것...? 글로 설명하기도 힘들고 언제 어느때 고장날지도 모르니 저도 잘 믿지 않는편 입니다만... 사용한지 5일경 엔비디아 제어판에서 새로운 드라이버가 나왔다고 해서 업데이트 후 " 엔비디아 디스플레이가 응답을 중지하고 복구 됨 " 이 메세지가 뜨더군요.

 

 

지금은 쉬고 있지만 그때 당시에는 일하고 있던터 라서 컴퓨터 구동 시간이 하루당 길어봐야 2~3 시간 이였으며 하드웨어 특성상 언제, 몇시에, 어느때 오류가 딱! 나타난다는 법칙은 없습니다.

 

 

이 문제는 하드웨어 에 대해 어느정도 지식이 있는분 이라면 알고는 있으시겠죠... 문제는 유통사인 STcom A/S 진행 기간이 한달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제가 PC 디바이스 모든것을 다 이해하고 아는것은 아니지만 유통사와 대화가 가능할 정도는 됩니다... 이 문제가 생겨서 GTX 670 레퍼런스 를 2주간 빌려서 테스트한 자료를 유통사로 보넷습니다.

 

 

중략하고 그래픽카드 문제로 새재품으로 교환을 받았으며 귀사에서 사전 테스트를 진행 하셨든 반품 물건을 판매 하셨든 해당 제품에 대한 소개가 부족했다고 저는 아직도 생각하며 손이 탄 흔적이 있으니 더욱 의심을 사게되는 행위는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