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략 : Box2dEx04의 코드와 같음 …
void HelloWorld::setBox2dWorld()
{
// 마우스 조인트 바디를 생성해서 월드에 추가한다.
bDrag = false;
gbody = this->addNewSprite(Vec2(0, 0), Size(0, 0), b2_staticBody, nullptr, 0);
// *****************************************************************************
b2FrictionJointDef frictionJointDef;
b2Body* body1 = this->addNewSprite(Vec2(240, 280), Size(40, 40),
b2_dynamicBody, "test", 0);
b2Body* body2 = this->addNewSprite(Vec2(340, 280), Size(40, 40),
b2_dynamicBody, "test", 0);
frictionJointDef.Initialize(body1, body2, body1->GetPosition());
frictionJointDef.maxForce = 20;
frictionJointDef.maxTorque = 10;
_world->CreateJoint(&frictionJointDef);
}
… 생략 : Box2dEx04의 코드와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