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0-07 05:17
조회: 3,127
추천: 6
개발자노트를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양검 = 편의성 패치만... 그래도 이부분은 감사하긴 한데 .... ![]() 크루 = 잠깐 키워봤지만 스킬도 문제 많았지만 스킬선행포인트도 너무 많이 드는 직업 ![]() 힐 1만 찍었는데 스포가.. ![]() 그랜드랑 같이 쓸수있는게 맞긴한가요? ![]() 세이지 = 좀키우다가 느낀건데 이 친구도 스킬포인트라서 저런거 다 찍지도 못하는 직업 아에 보조만 하라고 만든 캐릭터로 보였음. ![]() 화이트스미스에 무기제련있는줄알고 키우고있던 블스를 키우다가 다른분들 팁좀 찾아보려고 검색해보다 봤습니다. ![]() ![]() 이분은 4월이후로 더이상 글이없으신거보니... 아마도 ![]() ![]() ![]() ![]() 3개월만에 개발자 노트가 올라온 상태였는데 캐릭터 밸런스부분에 있어서는 개발자 분들이 관심이 좀 부족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 직업 저 직업 들여다보다가 이래저래 슬픈캐릭터들을 봤습니다. 개발자노트가 게시판내의 다른분들의 의견을 조금이라도 봐주고 반영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잠깐 들여다봤는데도 몇달 혹은 1년넘게 문제가 있는 부분들이 많네요. 왜 사람들이 위자드/헌터/프리를 많이 키우는지, 왜 아에 안보이는 직업은 안보이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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