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X 는 오늘 발표하기를 2017년 2018년 2년동안 판매량을 누적한 소비자 판매 시장에서 결과 PC게이밍 헤드셋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성과는 소매판매실적 추적 서비스인 NDP Group에 따른 것으로 미국 총소매판매실적을 분석한 결과이다.


HyperX 는HyperX Cloud로 게이밍 헤드셋 사업에 진출함에 따라  게이밍 헤드셋 판매 분야 의 선두 주자가 되었다.

2017년의 경우 , HyperX는 리테일 아웃렛을 통해 판매된 모든 다른 브랜드의 매출액을 넘어섰었다. 

2018년의 경우 , HyperX는 Fortnite, PUBG, Call of Duty and battle royale multiplayer games등의 성장으로 꾸준히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켰다.
 


“2014년 HyperX Cloud로 게이밍 헤드셋을 판매하기 시작한 이후로, 우리의 사업은 게이머들이 원하는 – 안락함, 사운드 성능, 제품 완성도, 그리고 다양한 게임 플랫폼에 사용 할 수 있는 – 점들에 집중하여 왔다” 고 HyperX는 말한다. “우리는 앞으로도 이러한 주요가치요소에 기반을 둔 설계를 지속할 것이며 어떠한 플랫폼에서라도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오디오 기술 분야에 계속 투자를 진행할 것이다.”



이러한 리테일 판매 성장에 더하여, HyperX는 계속 새로운 멤버들을 영입하여 영향력을 확대시켜 왔는데 최근에는 음악수상경력의 수퍼스타 Post Malone을, HyperX family의 최신 브랜드 대사로 임명했다. 여기에는 Gordan Hayward of the Boston Celtics, Joel Embiid of the Philadelphia 76ers, Juju Smith-Shuster of the Pittsburg Steelers, Dele Alli of the Premier League등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