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는 오늘 피츠버그 나이트의 공식 스폰서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HyperX는 세계 최고 수준의 게임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및 내장 메모리 제품을 갖춘 나이트의 독점 스폰서가 될 것이다.


피츠버그 나이츠는 슈퍼 스매시 브로스 등 프로 비디오 게임 선수와 스트림 선수들로 구성된 여러 팀으로 알려져 있다. 멜리, 플레이어 Unknown's Battle grounds, Fortnite, Call of Duty, 그리고 다른 게임들과 세계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경쟁한다.


피츠버그 나이츠는 "하이퍼X는 전 세계 게임과 es스포츠의 대표적인 스폰서인데 피츠버그 나이츠가 하이퍼엑스의 멤버가 된 것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들의 헤드셋과 게임기기는 최상의 품질로 연습과 대회 기간 동안 우리에게 실질적인 이점을 줄 것이다. 하이퍼엑스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기대하고 있다."


HyperX는 계속해서 게임 커뮤니티를 지지하고 후원하며, 최근에 2019년 "We're All Gamers" 캠페인을 발표했는데, 이 캠페인은 그들 자신의 게임 인격을 개발하는데 참여했던 음악, 스포츠, esports 대사들을 포함하고 있다. 피츠버그 스틸러스 축구선수 겸 하이퍼X 게임 홍보대사 주 스미스-슈스터가 이 캠페인에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