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같이 말도안되는 운영 정책으로 피해보시는 분이 없기를 바라며 아래의 내용을 공유합니다.

###바쁘실테니 남기는 요약문###
1.지난번 서버렉으로 인한 터치오류로 '캐릭터슬롯권'이 구매됨

2.우편 수령을 안하고, 청약철회신청을 진행함

3.7일이 넘도록 답변이 없어 유선상 문의를 하였고, 우편함에서 사라져도 복구가되니 답변을 기다려달라고 들음.

4.고개센테에서 수일 이 지난 후 답변이 왔음.

5.'캐릭터슬롯권' 구매 취소시 구매횟수가 복구되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음.

6. 이 이야기는 고작 200나비때문에 평생 게임내 캐릭터 슬롯이 남들보다 적어야 된다는 이야기 인데, 상식적으로 납득할 수 있을리가 없음

7. 정상적인 청약철회임에도 구매횟수 복구가 안되는 정책에 동의하지 않으면 환불을 할수 없다고함.(주간,월간 구매상품도 아니며 심지어 게임 내에서 캐릭터슬롯이라는 중요한 요소임에도 복구가 안되는건 누가봐도 납득이안되는 상황임)

8. 고작 200나비 돌려받자고 캐릭터슬롯을 평생 하나버리느니 청약철회는 취소하고자함.
그러나 고객센터 응대가 지연되어 이미 아이템은 우편함에서 사라져 수령을 할 수없음.

캐릭터슬롯을 억지로라도 살테니 돌려주세요.
이것은 청약철회라는 가면을 쓴 강매구조입니다.

부디 혼돈의던전 티켓살때 서버렉이 생겨도 구매버튼을 연타하지 마시기바랍니다.
혹여나 구매버튼을 연타하다 슬롯확장권을 사셨더라도, 청약철회는 꿈도꾸지마시고 수령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호갱님^^



#본문#

지난번 아래와같이 청약철회를 위한 문의를 남겼습니다.

1) 발생한 날짜/시간:2019년10월24일 20시30분경
2) 서버 / 캐릭터 닉네임 메#런/완##
3) 상세 내용: 서버렉으로 클릭이 되면서 아이템이 구매됨(슬롯확장권) 우편미수령상태로 구매취소해주세요.
5) 요청사항: 결제취소

그러나 7일이 넘도록 답변은 오지않고, 유선상으로 우편함에서 사라지더라도 청약철회가 가능하니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몇일이 더 지난후 아래와같이 답변이왔습니다.

구매한 나비(캐쉬)는 복구가 되나, 구매횟수는 복구가 안된다고하네요.

캐릭터슬롯확장권의 특성상 이는 엄청난 디메리트가됩니다.
평생 캐릭터 슬롯을 남들보다 하나 더 적게 가져야한다는 이야기죠.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이런 이해안되는 부분마저 정책적인 것이라면 일개 유저가 거스를순 없겠죠.

그렇다고 고작 200나비 때문에 캐릭터 슬롯을 하나 날리기에는 리스크가 너무 큽니다.

따라서 청약철회는 취하하고, 구매한 아이템을 돌려받고자하지만

그러나 현재 고객센터의 응대지연으로 더이상 우편함을 통한 수령은 불가능합니다.



##이쯤에서 남기는 팁###
팁) 구매 횟수 제한템은 청약철회시 구매횟수가 복구가안됨
팁) 따라서 캐릭터슬롯확장권 같은 아이템은 잘못 구매했다면 그냥 쓰시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