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첸이 가능한 3차반지를 만들어본 유저입니다.

오픈베타 열리고 꾸준히 모았던 보석들을 가지고 반지 인첸조합 되면서 부터 조금씩 만들어 봤습니다.
잘 만들어질 경우는 1차반지 3~4개에서 하나 만들어지고 실패 할 경우는 10개해도 하나도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처음 용반을 만들었을때 크리스탈 250개를 들여서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1차 황동반지 56개를 만드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날 컨디션이 좋았던지 생각보다 많이 만들었어요.

기쁜 마음으로 56개를 2차 마비 반지를 러쉬를 해봤습니다. 역시 대박인지 생각보다 결과물이 좋게 나왔습니다.
무려 마비반지 9개라는 ... 개당 20만으로 계산해도 180만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고민 좀 하다가 그래도 3차 만들어 보고 싶은 마음에 9개를 러쉬 마지막 9번째에서 용기의 반지가 만들어졌습니다.

눈물이 핑 돌더군요. 여기서 총 들어간 실버 값이 오베때부터 있는 크리스탈값과 지금 현 시세 크리스탈값하고 차이가 
심했지만. 실제 들어간 비용만 계산해보니 300만실버 가까이 들어갔습니다.

요새 크리스탈로만 했다면 200만도 안들었을것 같은데 말이죠.
아무튼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아마도 이게 3주전인가 그랬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제 그리니까 불가 몇시간전에 크리스탈 200개를 가지고 이번엔 언데드 반지 러쉬 
1차 전기저항 반지 40개가 만들어지는 또 한번에 쾌거 ㅎㅎ 아무튼 이것도 오늘 운이 좋군 느낌이 좋아서
2차 독저항반지 러쉬 했더니 6개가 떴습니다.
솔직히 좀더 모아서 3차 하려 했지만 사람 마음이 그렇지 않더군요 5개 시도 했더니 언반이 만들어 졌습니다.
생각보다 잘 만들어져서 주의 사람들에게 물어도 보고 했습니다.

제가 운이 좋다고 다들 한결같이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이렇게 글 올린게 자랑이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도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1사셋 올 방어구 러쉬하다 다 날린적도 있고 첫날 바이런 패치후 방호망토 먹고 하나 발라도 되겠지 하고 바르자 마자
날라가는걸 보고 어이를 상실한적도 있고. 정보력이 없던게 죄지 ㅠ.ㅠ 이래 저래 날린게 상당했습니다.

용반 언반 만들기 전에 정반 만들어 본다고 위에 같이 시도했지만
무려 300만실버 투자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과물은 텅빈 인벤 뿐이였습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건 반지 인첸 조합의 성공확률은 3차부터 급격히 떨어지는것 같았습니다.
2차 조차도 엄청 만들어지지 않은 느낌도 강했고... 투자한 만큼에 효과를 볼 수 있는냐는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것 같습니다.

용반과 언반을 같이 사용하면서 사냥에 액티브 효과를 보는것 같습니다.
본인이 느끼기에 ㅡㅡ;

얼마만큼 투자해서 인첸에 성공여부에 득이냐 실이냐 겠지만 자신이 직접 만든 아템이기에 정도 가고 애착도 가리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꾸준히 차근차근 모아서 도전하세요. 
아무쪼록 모두들 좋은 아템 만들어서 만족할 수 있는 그 날이 오기를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