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07-15 07:56
조회: 2,696
추천: 0
풀리지않는 테섭의 미스테리 진실혹은 루머.1. 레이디 나이트의 정체
말만코 탈만았던 초창기 테섭읠 이끌었던 가장강력한 군주였던 여군주 레이디 나이트의 정체.
알려진 바로는 인벤설립전 플포시절부터 전설이 되어버린 리니지의 시스템을 바꾼 ssizz 이면서 현 인벤 의 사장님이라는 이야기가 있음.
수많은 비화나 루머가 재생산되고 유포 되었을것이며 필자도 마니들었고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나지않는법이라. 그냥 카더라 통신의 근거없는 루머라고 보기에는 과거 뒷받침해주는 사건들이 많았지만. 이글을 쓰고있는곳이 인벤이며 허위사실유포로 감옥가긴 싫어서
딱 그런이야기가 있다는 말과.현재 테스트서버의 게시판에서 내용과 제목으로 검색했을때 레이디나이트 라는 단어로 검색되는글은 찾을수가 없다는 말만..여운으로
물론 당시 많은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던 사실을 기억하며 군주자리가 그러하듯 시셈하는 세력에 의해 심한 마음의 상처를 받았을걸로 안다. 글이 존재하지않는것은 니모님에게 의뢰해서 삭제했을걸로도 볼수있기도함.
현재 스타길드의 군주로 있는 질럿군주는 아이온으로떠난 레이디나이트와의 인연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전차인지 전전차인지 +9모글레이의 당첨자가 덕구 라는 케릭터였으며 그덕구라는 케릭터의 계정명의가 레이디나이트의 명의일것이라는 이의를 제기한 분이 계시다.
카더라로 넘길수 없는 것이 이말을 하신분은 듣보잡 개망나니도 아니며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몇안되는 매너플레이 유저이며.군주이기도 하다. 어짜피 진실은 본인만이 알수있지만...
2.현재 타짜 길드 군주인 피 케릭의 운영자 지원설.
알투는 항상 운영자가 게임에 개입할수없으며 아이템 생성자체가 운영자에게 주어진 권한이 아니라는 말을 해왔었다. 하지만 특정이벤트를 실시하고 개인의 선물함에 지급되었던 특수한 아이템들과 인벤토리 자체에 생성되는 아이템들은 어쩔수없이 생성이라는 단계를 거쳐야한다. 귀속이냐 아니냐의 여부를 떠나서. 혹은 집단이냐 개인이냐도 떠나서 분명한건. 어떤게임이건 운영자에게 그런 권한이 없다면
그게임에 운영자가 상주해야할 필요성중 가장큰 이유를 잃게되며 많은 운영에 지장을 초래할수 있다는 논리를 가지고 있는 필자다. 다수의 의심을 회피할수있는 핑계로 시스템메세지나 영자가 등장해서 흘리는 멘트는 신빙성을 가지고 있지만. 이건 초반부터 엄청나게 대두되었던 문제이며.
많은 카더라 통신중엔 운영자가 아는지인의 작업장에 직접 방문해서 기도케릭을 운전하며 적 작업장들을 어택했다는 이야기도 나돌고 많은 루머들이 있다.
그중에 피군주에 대한 아이템 지원은 많은 유저들이 제기했던 의문중 하나다.
믿을만한 정보통에 따르면. 피군주가 직접 알지는 못하고 길드내에 운영자를 아는 지인이 있었고 그지인이 건내받은 템을 군주진 일부가 돌려썻으며. 현재는 그지인의 부재로 지원을 받지못한건 1년정도의 시간이 지났다는 것이다. 앞에 상처 케릭이 이야기했던 부분은 과거형일뿐이고 현재는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는다는 정보.
이건 어디까지나 내가 게임을 하면서 가장 궁금한 루머들중 사이즈가 매우큰것 2개를 적어본것이다.
이글로 누군가를 폄하하거나 나쁘게 해하려고하는 목적도 아니며 어떤 음모론도 아니다.
들은대로 또는 내가 경험한대로 써내려간글이며.
제발 인신공격이나. 허위사실유포로 엮지마시길. 그냥 재미로 써본글이다.
이게 사실이면 어쩌지? 라는 걱정도 들지만. 어짜피 진실은저너머에 있으니 크게 염려는 하지않는다만...
위에 적은 내용을 뒷받침하는 근거로 쓰인 정보를 주신분들은 본인이 누구인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당사자만 알수있으므로 저를 욕하거나 하지말아주세요 절대로 누굴 깔려고 하는건 아닙니다...
아무도 진지하게 접근하는분들이없어서.. 어짜피 다지나간 이야기들이지만.
그럼 즐겜들하시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