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07-19 13:19
조회: 1,928
추천: 0
<공성후기>=_=이번주공성후기는.. 정말로 딱히 머라 적을것이 없어 안적고있었는데..a 임계질량님의 요청으로 대충 또 적어본다 ㅡ ㅡa
전체적인 총평은 안타깝~스럽다 라고 말하고 싶다. 이유는 빈성이 2곳 빈스팟이 8곳이나 나왔기때문이다 ㅠㅠ ..
난 항상 말해왔지만 지도에 돼도록이면 많은 길드마크로 모든성과 스팟이 각인되길바라는 한사람이다. 그래서 다시한번 느끼는거지만 현재오리테섭에 군주다운 군주가 그만큼 없다는뜻도 돼는것같다.
길드마크만 만들어서 길원들만 모아서 게임한다해서 다 군주가 아닌걸 우리모두 잘 알고있다. 알투게임특성상 일단은 지도에 마크가 각인돼야ㅋㅋ 군주로 인정받는것이다.
물론 ~~ 안타깝게 공방전에서 밀려 길드마크를 각인못했을수도 있다 하지만 .... 여기서 우리는 이런대사가 떠오른다 " = - =비겁한~ 변명입니닷~~~" 고로 어찌저찌 됐던... 그길드 군주의 능력이 그것뿐이 안됀다는것이다.
이제 테섭2달정도남았는데 .. 이번차는 물론 다음차에도 은둔신공하고 계시는 많은 능력있는 군주님들이 출관해주길 기대해본다.
헛소리가 자꾸 길어진다 '';;;죄송~~
이번주공성은 역시나 질럿군주의 축섭만들기 작전아래 스타길드는 또한번 예상을꺠고 머맨스팟 한곳만을 바리.. 1스팟을 지켜나가고 별다른 움직임은 없었으나 ...
타에이군주의 헬프요청으로 공성 중후반부터... 질럿군주와 그측근들은 폭군연합길드의 공성에 힘들실어줬다는 후문이있다. 허나 이건 누구나 예상할수있는바 ...새삼스러울건없다 하겠다.
폭군와 스타는 오랜시간 같이 쟁을해왔기때문에.. (지난주말 스타와폭군길원들이 모여 현모겸 바캉스도 다녀왔다는 정보가 있다..) 좀부럽=_=;;
푸리에성 (폭군) 초반부터 성이 타짜에게 털리면서 예상대로 타짜의 강케파워에 밀리는 모습을... 그후 중반까지 서로 치열한 공방전후 ..서로의각성으로 바리 수성만을 하며 1시간대치하며 그대로 1성씩을 지켜내면서 공성을 마무리하는듯 보였다.
허나 막판10분을 남겨두고 타에이군주의 결단으로 푸리에성을 버리고 전원 블랙성 공격 ㅡ ㅡ ;; 타짜간판을 내리는데 성공한다.
그후 신속한 푸리에성바리로 본성까지 지켜낸다. 이로써 폭군길드는 1주후 완벽한 성스킬획득 다음주공성에는 더 강한 모습을 보일것으로 예상해본다. (현재하피의둥지스팟을 먹고있는 소혼랑군주가 이끄는 사탕길드또한 폭군길드와연합 또는 흡수될것으로 보여진다)
블랙성 (빈성) 성을먹고 일주일만에 많은 타짜인원들이 돌아오며.. 거기에 소수정예길드원 모집으로 충분한 공성인원을 확보
이번주 공성에서 블랙성수성은 거뜬하고 푸리에성까지 위협할것으로 예상 ..적중하였으나 ... 막판 10분을 남겨두고 너무 방심하지 않았나 생각해본다. 정말 안타깝게 성을 잃어버린것같어서 많은 아쉬움이 남는다... 1주만더 성을 지켜냈더라면 ...테섭쟁의 새로운 바람이 불었으꺼라 생각됀다.
바이런성 (수호자) 바이런성도 초반 정진길드와 치열한 공방전을 치루는것 같았으나... 수호자연합은 한차례도 성을 뻇기지않고 정진길드의 스팟까지 깨버리면서 공성을 마무리한다.
강케들은 정진쪽이 오히려 더 많이보였으나 ... 스팟까지 뺏긴것은 지휘부족으로 바께 보여지지 않는다. 완벽한 정진길드의 패패다. GG요...
이로써 수호자길드 또한 성스킬의완료 로 담주공성에서는 정진길드의 더 많은 분발과함꼐 작전지휘가 없이는 공성하기가 매우 어렵다고 생각이든다.
정진길드군주의 판단과 결단이 필요한시점이라고 할수있겠다. 담주를 한번 기대해본다.
로덴성 (빈성) 이번주공성의 하이라이트라고할수있겠다. 최고최고였다고..!! 제일 잼나게 공성을한 성이 로덴성같아보인다
무사들의 돌격앞에 칠공주가 무너졌다는..;; 안타까운소식이다 초반부터 몇번인지 세지도못하겠다 ... 성포함 많은스팟에 두길드마크가 무진장 교체되는상황.... 무사길드의 화탑스팟이 깨지면서..칠공주길드의 약간의우세로 보여졌다.
그후 칠공주는 성만을 바리 무사는 2스팟을 가져가고 만족하나 했지만..... 역시나 축구나 공성이나 막판 10분이 중요한것같다
성스킬은 깨야 쟁에서 이길수있다고 판단한 유령혼군주는 막판10분을 남겨두고 무사들을 이끌고 로덴성을향해 마지막돌격에 나선다
윙군주 이하 칠공주들의 반격앞에 무사들이 죽어나가는 도중 .... 공성종료 2분을 남기고 유령혼군주의 수호탑각인성공으로 칠공주들은 눈물을 흘리면서 ....마을로 모여버린다 ㅡ.ㅡ;; 완전 아깝다고 할수있겠다. ㅇㅣ로써 칠공주길드의 1주성시대가 막을 내렸다.(칠공주길드가 성까지먹을길드는 아니였다고 판단돼기떄문에.. ) 담주공성에는 무사길드의 입성이 유력해졌다.
스팟은 무사와 칠공주의 복잡한 작전으로- -;; 전신과 정진의 스팟쌈으로인하여 총8개의 스팟이 비워지며...
전신길드 (나르투와 질서의신전 2스팟) 무사길드 (왕무1스팟) 사탕길드 하피의둥지1스팟) 스타길드 (머맨1스팟)을 가져가는데 그친다.
전신길드(성길드에서 내려오면서 스팟만은 꾸준히 각인 지켜내는 전신군주의센스을 높이평가한다.) 의 꾸준한 저력을 다시한번 보여준 스팟전이였다.
개인적으로 스팟만이라도 먹을수있는정도의 힘있는길드가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본다. 지도에 빈곳이 많으면 보기가 참 안조타 ㅡ ㅡㅋ
이제 마지막소식을 전한다. 2주동안 축섭을 위해 침묵하고만 있었던 질럿군주(외스타길드)가 드디어 일선으로 다시 복귀한다는 소식이다 .
타짜와 폭군 이 두길드외.. (영원한스타의적 타짜길드를 뺀것은 참으로 아이러니한 대목이지만 ...이부분은 폭군길드의 타에이군주의 요청으로 생각돼어진다. 그리고... 질럿군주또한 오랜시간 찡한 쟁을한 적길드의예우를 표한걸로 느껴진다.)
외 모든 길드와의 쟁을 선포했다 아마도 이쟁의선포는... (쟁을 즐기는 또는 즐겨온 스타길드원들의 원성에못이겨 질럿군주가 총대를 매게된것으로보여진다...)
하지만 이 선포로인하여... 스타길드는 쟁에 밀려 결국은 길드해체로 이어지지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본다. 이유는 아무리 강해도 다굴에는 장사없는법이기 때문이다. 남은테섭 잼있게 즐길려는것인가 아니면 질럿군주의 또다른 생각인가 ....궁금해진다. 아무튼 또 다시 일주일이 시작됐고.. 아침은 밝았다. 일주후 공성에서 이쟁의 결과가 어떻게 나타나게됄까 흥미롭다.
p.s 임계질량님 아이콘 선물주삼 ㅡㅡ;; 저 소설쓴다고 무지 힘들었심 .. 모두 더운데 건강챙기면서 게임하길바란다.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