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누구를 까려는 글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사실도있을 것이며 틀린부분도 있을수있으니 그냥 웃고 즐겨주십시오~



1.아벨루스 제2차대전이 끝나면서 전투,마지,천하장사  길드가 해산되면서 서버가 조금 잠잠해짐....

중재받고 나간케릭들이 있으며 섭이전도 있고 닉변하고 중립으로 사람들이 생김.


2.그러던 어느날 아벨루스 제3차대전이 시작됨, 중립연합 젠틀맨+어벤져스+스타  일명 GAS 연합이 생김.

이때 현 꼴통길드 원 패밀리들이 (구 PSY) 길드로 아마 같이 중립연합쪽이였던것 같습니다. 싸이길드 분들은 원래

가즈아(구타짜)길드에서 나오신분들인데 중립으로 가면서 중립연합에 합류해서 같이 성혈과 싸우기시작합니다.


3.  2차대전이 끝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많은 쪽수로 힘이붙어 천공성을 공략하게됩니다. 하지만 역시 천공성은

난공불락  예전에 화려가 천공성을 뚫을수있었던건 압도적인 쪽수로 공성전 바리를 못서게끔하여 동시에 달려가서 최대한 바리가 완성대기전에 공격하고 찍사부대라는 레인져들의 40기이상힘이 있었기때문에 가능했던일. 하지만 GAS연합은

레인져의 수가 적으며 압도적인 인원차이가 안남. 고폭연합에서 위기도 몇번있었지만 수성에 성공함.


4. 고폭+아랑사+권력+가즈아  Vs 젠틀맨+어벤져스+스타+PSY 의 본격적인 쟁이 시작됨.!!

역시나 성혈쪽사람들의 근성은 반왕에서 이기기 힘든듯. 화려가 천공을 먹고 고폭연합을 압살할때도 그들은 버텼고

끝까지 쟁을하였으나, 반왕쪽 케릭들은 다시 서서히 이탈자가 생김...PSY길드 원패밀리는 연합을 나가게되고 예전 정글이 성쟁에서 빠졌던것처럼 하나둘씩 이탈자가 생기며 스타길드는 메인케릭 엘사 케릭과 군주가 게임을 접는상황까지 벌어짐. 스타는 해체되며 구천하장사 에 공격형 케릭이 쟈칼 길드를 생성하며 다시 정비에 들어감.


5. 고폭+아랑사+권력+가즈아  Vs 젠틀맨+어벤져스+쟈칼  구도가 되었으며  고폭연합의 장점은 엘프와 서모너가 상당히 많음 예전 약했던 엘프 서모너 분들도 이제 장비값이 싸지면서 정말 무섭게 변함. 엘프와 엠작 어비스 서모너가 반왕보다 배로 많은듯하다. 한편 반왕은 개개인 장비좋은사람들이 많은것 같으며 나이트비중이 좀 높은듯하다.


6.아벨루스 3차대전은 이렇게 또 성혈이 점점 압도하는 구도로 가는가 싶었는데 반왕이 쟁을 끝까지 할수있는 또다른 계기가 생김. 바로 서버이전이다!!!! 로키 클레어 분들이 아벨루스로 넘어오게 된것이다. 그중심에 바로 다까 길드가 서있는것이다. 로키하던분들이 로키가 망섭이되자 걍놔두고 클레어하신분들이 많은데 하필또 클레어에서 무기이벤트를 워낙 많이해서 클레어 분들은 렙이 좀딸리지 장비는 다들 상당히 좋은듯 하다. 특히 다시 아벨로 돌아온 운용이형님 이케릭이

가장 핵심케릭이다.


여기서 잠깐. 운용이형님 케릭으로 유명한 이사람은 항상 화려와 쟁을했었고 아벨루스서버가 첨 생길때 이번엔 화려와 해보고싶다며 수현 이라는 케릭으로 화려와 함께시작한다. 수현 케릭은 초반에 7강셋으로 서버에서 최고 강케로 인정받으며 화려쪽에서 여러길드와 쟁을 하였다. 하지만 수현케릭은 길탈을 하여 운용이형님이라는 케릭으로 고폭쪽으로 다시들어간다.

고폭연합의 최고핵심케릭이였다.


7.이랬던 운용이형님이 다까를 이끌고 이제 반왕연합으로 합류하게 되었다. 드디어 반왕쪽에 힘이 실리게 되었다.

고폭+권력+아랑사+가즈아  Vs 젠틀맨+쟈칼+어벤져스+다까 구도가 완성되었다. 이제 쪽수는 거의 비슷하게 된거같다.

성혈쪽은 반왕이 더많다고하고 반왕은 성혈이 더많다고 한다. ㅋㅋ 참아이러니하다..내가보기엔 어느한쪽이라 말하지 않겠지만 진짜 조금의 차이다. 10~15기정도라고 본다 누가 많은지는 이글을 읽는분들에게 맡긴다.


8.저번주 공성을 보면 이제 정말 비등비등해지고 재밌어진거같다. 이쟁의 판도는 아마도 근성의 싸움이겠지만, 현재 중립길드 알투패니아, 블랙문, 보라, 멍사단 길드의 행보와도 연관이 있을것 같다. 토요일공성때 각길드마다 20기 가까이 바리가 나오는걸보면 중립도 이제 나름 힘이 실리고 있는것 같다. 나중에 무기이벤트할때까지 좀더 힘을키우면 복귀유저들 모으면서 덩치가 커질것 같다.


9,이상으로 아벨루스 스토리를 마치며 밑에도 글들이 많은데 블랙문은 구 블랙핑크 사람들이 옮기면서 만든길드이며

블랙핑크는 어벤져스에서 나가신분들이 다수있으며 고폭에서 나간사람도 몇명있는것 같다. 그리고 노블레스는 성혈 반왕 두길드의 부케들이 많은듯하다... 저저번주 저저저번주만해도 바리인원이 20기이상이였는데 갑자기 줄어든것보면 이제 다시 성쟁에 합류한듯하다..(이건 제생각) 앞으로 성쟁도 성쟁이지만 중립들의 활보도 기대된다.


===========================================================================================================


2편도 기억이 제대로 나지않아 그냥 기억나는데로 작성했네요... 섭흐름을 잘모르시는분들은 보고참조하시고

앞으로도 많은 아벨루스의 역사를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그리고 전창에서 부케든 본케든 서로들 안싸우길 바랍니다. 각자 자기디톡에서 전창에 나오면 하지마라고 말한마디 해주시면 크게 도움될것 같습니다. 다들 성인이신데 안타깝습니다.

클린섭을 위하여~


P.S 근데 혹시나 로키랑 클레어에서 더 넘어오는 길드는 없나요?? ㅎㅎ 중립으로 좀 넘어오시면 재밌을듯한데 말이죠..


아참. 그리고 탑통제 보스통제 이걸 누가 먼저했니 안했니 하는건 의미가 없는것 같습니다. 성쟁하는분들의 특권인데 그냥 중립분들은 하라면하고 하지말라고하면 안하면될듯합니다. 예전에는 쟁없는 중립은 스팟도 못하게했던적이있습니다. 그것도 스팟지키면서 쟁하면 되는거고 쟁이싫으면 안하면되는거고 ㅎㅎ 노룰 저스트 파워입니다^^  킼킼 이건 마지막 아벨 유행어....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 킼킼 기분나쁘시면 사과드리구요 ㅠㅠ 글쓰는 재주가 없어...누가 1편 2편을 소설로좀 살을 붙여 픽션을 첨부해 재밌게 써주셨으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