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쪼금 상향된 임가를 해 보았습니다.

주요 상향점은 쉴드 슈팅인데

이제 쉴드 슈팅이 범위기로 바뀌어서 오버슬래쉬의 쿨타임동안 사이에 우겨 넣어 딜을 더 넣을 수 있습니다.


번갈아서 쓰면 엄청난 연타로 인한 시원한 타격감을 볼 수 있습니다.


영상 셋팅은 보편적인 설화셋 9글레 모모모작 입니다.

단지 셋팅에 좀 유의 할 점이
오버슬래쉬는 근딜이고, 쉴드 부메랑은 원거리 공격입니다.
갑옷은 저는 가지고있던 쌍눈을 찼으나, 헬무트작을 써도 무방합니다. 쌍눈 저거 피통 증가말고는 별거 없어서 딜은 헬무트작이 더 나올겁니다. 인첸은 밀리듀플레가 원딜과 근딜 전부 올려줘서 좋습니다.
 
망토를 이제 캐서린으로 해서 근거리에 힘을 더 싣어줄거냐,  크룩스로 해서 원거리 위주로 할 거냐 인데 
영상에는 근딜 위주로 셋팅 했습니다.
기둥에다가 대놓고 캐서린작 크룩스작 써봤는데, 둘 다 총합 데미지는 고만고만 합니다 큰 차이는 없었어요.

그리고 오버슬래쉬와 쉴드부메랑 둘 다 0.5의 글로벌 쿨타임이 있기 때문에 둘을 부드럽게 연사하기 위해서는
30%의 글쿨을 잡아줘야 합니다.
프모쉐도우셋 15%, 프모중단 8% 프모중단에 아이작카드 5% 해서 28%를 챙길 수 있고, 여차하면 상단 투구에 아이작을 해서  33%를 챙겨도 됩니다.
프모때에 스후딜 중단을 안구해놔서 없던터라 영상에서는 그냥 브라기만 한번 받고 사냥했습니다.

쉴드부메랑에 0.5초 고캐와 변캐가 있습니다만, 인스피레이션에 인덱 좀 찍으면 캐스팅은 거의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고정캐스팅은 방패만 던질거면 0.5초를 잡아주시면 되지만 그래도 1초를 잡아주셔야 임가의 꽃 가디언 쉴드를 쓰실 수 있습니다.

총체적으로 나쁘진않은데 보급형 셋팅 기준 강캐 반열에는 못가고 중간정도? 입니다.
단단한 안정성과 연타 소리가 좋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지가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