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글적는 플레임노바입니다.

상게에 글을 적기는 매우 생소하네요 ㄷㄷ

다름이아니라,

호문인공지능.. 

이라 말하고 실제 활용할껀 용병인공지능을 두고

몇가지 궁금한게 있는데요.

Aazzy Ai 요즘버전 갖고 이리저리 테스트해보고 있지만

해결이 안되서 묻습니다.

첫째, 용병이나 호문으로 플레이어와 자리 겹치기가 가능한가요?

둘째, 역시 용병이나 호문으로 플레이어 이동시 거리차를 거의 두지 않고(거의 겹치듯이)
무빙이 가능한가요? (마치 파티 플레이어 끼리 자동 따라가기 하듯이)

만약 둘 다 세팅으로 구현이 가능하다면

재미있는 사냥법이 가능할 것 같네요. 

이미 키우던 캐릭을 용병 활용할것을 고안하고 있습니다만,

매크로 등 악용 소지가 더 클려나요?

잘 다루실줄 아는 고수님들의 답변 좀 부탁 드립니다! '-'

혹시나 예제파일을 구할 수 있다면 감사히 참고하겠습니다!
 
......상게가 한적하군요.. ㅠㅠ
 
성심껏 답글 주시는 분께는 1만이니를 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