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하는 날 출장가서 이제야 돌아와 테스트 해봤습니다;
역시 예상한대로 많이 빨라졌네요.



3초 기준으로 패치전은 스킬 4회 패치 후엔 6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로 예열이던 아니던 패치후가 패치전 보다 타수로 10회를 더 때립니다.
(예 : 패치전 3초 1/2/3/4  패치후 3초 1/2/3/4/5/5 예열후에도 동일) 

(사진은 클릭하면 커집니다)

 
기준은 언제나 그렇듯 올마/인피/파부/레드허브/속성적용(인챈트포이즌/베놈임프레셔)/
카타르웨폰 활성화 / 설화 부츠 오버파워 활성화/ 검은손톱 후 넣은 딜량입니다.

스샷의 윗부분이 패치전 딜량이고 아래가 패치 후 딜량입니다.
쉐도우 익시드 상태딜 / POW증가치 수치가 줄어들어 가시적 딜량은 줄어들었으나
위에 설명한대로 같은 시간에 패치 전보다 패치 후가 타수 10회를 더 넣으므로 

예열 후 3초 기준 패치전 5/5/5/5 20타, 패치 후 5/5/5/5/5/5 30타
4.45 * 20 = 89 // 3.19 * 30 = 95.7 
목표 딜량 도달 속도는 패치 후가 더 빨라지긴 했습니다만
이건 도고까지의 이야기이고 포텐트 베넘이 너프된 상황에서 저항력 있는 던전의
클리어 속도가 더 빨라졌을지, 아니면 또이또이 할지는 성좌 돌면서 테스트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스킬 관련인데 아무래도 전 이슬을 써야하니까 임크 5개를 찍고 
세비지 임팩트는 5개를 찍어야 할 것 같습니다. 


위 스킬 트리는 제가 패치전부터 쓰고있던 스킬트리였으며 
스킬 쿨타임이 5레벨 기준인지 이전 개발자노트에서 써져 있었나 모르겠습니다만
ap수급량이 줄어든 상황에 스킬 쿨타임 1.5초를 만들지 않으면 많이 불편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터널 슬래쉬 쓸려고 댄싱나이프 3개 찍어야 하는
개같은 스킬트리 구조도 한몫 하는 것 같습니다.
 
블로킹 상태는 카타르 스킬인 임크로 만들어야하고 단검 쓰면 3차 웨폰블로킹 쓰며 맞아서 만들어야하는데 
저게 카타르 전용스킬이지 누가 단검 스킬로 생각할지 모르겠네요. 

아쉽지만 3차때처럼 스킬포인트를 더 주는 상황이 안나온다면 
세비지 5개 주고 임크로 빠른 AP 수급해서 익시드 버프 유지한 세비지를 쓸수밖에 없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