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크라이 서버에서 변경된 호포를 테스트 해봤습니다 ㅇㅅㅇ!

사크라이 서버에서 변경된 호포 내용은

스킬 로직이 변경되어 기존 타겟 대상 주변 근접 물리 특수 데미지에서 
시전자 주변 근접 물리 특수 데미지로 변경됩니다.  

스킬 쿨타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됩니다.

스킬 로직이 변경됨에 따라 각 시전자의 무기에 따른 속성이 
각 대상별로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스킬 범위가 기존 대상 주변 최대 5X5셀에서 
시전자 주변 최대 7X7셀로 변경됩니다.

인데

각 변경점 마다 특징을 보여드리면

스킬 로직이 변경되어 기존 타겟 대상 주변 근접 물리 특수 데미지에서 
시전자 주변 근접 물리 특수 데미지로 변경됩니다.

스킬 쿨타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됩니다.


보시는것처럼 즉발기로 변경되었고 쿨은

개방무기를 장착해서 최종 2초로 사용 가능해졌습니다 ㅇㅈㅇ!


스킬 로직이 변경됨에 따라 각 시전자의 무기에 따른 속성이 
각 대상별로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이제는 폭산이나 다른 스킬들처럼 각 몹의 능력치에 맞게 
데미지가 뜹니다 ㅇㅈㅇ
대신 아직까지는 최종 무속판정을 가지는지 고레벨 염속성 몬스터에게는
미쓰 판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ㅜㅜ


스킬 범위가 기존 대상 주변 최대 5X5셀에서 
시전자 주변 최대 7X7셀로 변경됩니다.


1셀 더 늘어난 연계와 호포의 범위 증가로
사냥 피로도가 눈에 띄게 줄었으며
스킬 쿨타임이 짧아져 개방너클을 
사용하면 거의 무한 연계가 가능합니다 ㅇㅅㅇ!!




총평

최종속성이 무속인걸 제외하면 

생각보다 나쁘진 않은거 같습니다! ㅇㅅㅇ!











ps.

얼른 인퀴지터 전직을 풀어주세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