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크라이 서버에 수라 4차 

직업인 인퀴지터가 업데이트 되어 

스킬 실험을 해봤습니다 'ㅅ')


스킬은 연계기 위주로 줘서 테스트 했습니다'ㅅ')


어택은 창고 굴러 다니는 어택장비 위주로 장비했고


힘330


ATP 504+1032


P.ATK 21


로 테스트했습니다'-')



먼저 제1장 신념 연계기입니다



제1격1~3장 공통으로 시작하는 스킬이며


별도의 1~3장 버프 없이 단독 사용가능합니다


제2격부터는 제1격낙인 버프가 있어야 사용가능하며


에 맞는 버프가 필요합니다


신념 제2격1~3장 버프중에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모든 스킬은 쿨타임 0.5초 입니다


제3격을 사용하지 않으면 낙인은 지워지지 않으며


이를 이용하여 제2격을 연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0.5초 마다 제2격 사용)


낙인 버프는 덮어쓰기가 가능합니다

(시간 갱신으로 제2격 연속 사용)


제1장 2격은 AP 1을 회복합니다

(2격을 연속 사용하면 AP가 비교적 빨리 모입니다)




제2장 심판자 연계기입니다



큰 특징은 제1장과 같으며 


제3격1장 3격에 비해 500% 더 증뎀 되었습니다


1장 2격2장 2격은 


완전히 같은 스킬로 타격수/공격 모션속도만 다릅니다


심판자 제2격2~3장 버프중에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심판자 버프는 신념버프 사용중에만 사용가능합니다

(단독사용 불가)


1~2장 제2격은 낙인 갱신이 가능하여


1장 2격 2장 2격 번갈아 가면서 사용가능합니다

(재사용 쿨이기에 번갈아 가면서 쿨이 돌아갑니다)


제1장과 마찬가지로 제3격을 사용하면 낙인이 지워져서


제1격부터 다시 연계를 넣어야합니다


제2장 2격은 AP 2를 회복합니다

(1~2장 2격을 번갈아 사용하면 AP가 빨리 모입니다)



제3장 최종장 연계기입니다



제3장 역시 큰틀은 1~2장과 같으며


제2격1~2장 2격에 비해 250% 더 증가하고 


사거리가 2셀씩 더 늘어났습니다


2장 3격3장 3격


완전히 같은 스킬로 타격수/공격 모션만 다릅니다


최종장 제2격은 3장 버프중에만 사용가능합니다


최종장 버프는 심판자버프 사용중에만 사용가능합니다

(단독사용 불가-현재 버그인지 5렙기준 지속시간 5분)


1~3장 제2격은 낙인 갱신이 가능하여


1장 2격 2장 2격 3장 3격 번갈아 가면서 사용가능합니다

(재사용 쿨이기에 번갈아 가면서 쿨이 돌아갑니다)


2격 사용은 쿨에 따라 어느걸 쓰셔도 상관없 습니다

(2격끼리는 연계순서 상관없음)


1~2장과 마찬가지로 제3격을 사용하면 낙인이 지워져서


제1격부터 다시 연계를 넣어야합니다


제3장 2격은 AP 3을 회복합니다

(1~3장 2격을 번갈아 사용하면 AP가 미친듯이 모입니다)






총평

긴 예열을 하는것에 비해서(AP충전)

데미지가 너무 안스럽습니다 ㅠㅠ

그렇다고 유틸기가 좋은것도 아니고

베이스렙과 PATK에 영향을 받는다고 하지만...

위 연계기를 쓸 동안 연계 호포 한번 치는게

DPS적으로 우월하다보니

이번 인퀴지터 생은....

망했습니다 OTL.... 







PS.

그라비티 수라에 악감정 있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