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분들이 아시겠지만 쓰레기같은 영혼 시스템

공격스킬에 영혼이 필요하다는것은 이해할수 있음.

하나 공격스킬을 쓰기 위해서는 영혼이 필요한데 문제점이

첫째, 최초에 영혼수확을 킬려면 2개가 필요
1렙기준 2분 5렙기준 40초 걍 멍때려야 함

[ 해결책=영혼 축척 스킬을 쓰면 처음에 2개가 지급되고 차차 스킬레벨당 축척되는걸로 바뀌어야 함]

둘째 , 리스 혹은 맵 이동시 사라짐

ㅈ빠지게 모았는데 한순간에 날라감 특히 쪼렙때일수록 짜증 솟구침
[해결책= 리스는 그렇다쳐도 최소 맵이동시는 사라지지 않도록 패치 필요]

추가 문제.
영혼수확이 공격시 일정확률로 영혼흡수인데. 피격시도 추가 되어야함. 편법으로 매드바니 방패를 이용한 반뎀으로 몰아서 쳐맞쳐맞 영혼흡수 - 에스계열 발사 이런식으로 사냥해야 그나마 영혼이 유지되는데 라자냐까지야 그렇다 쳐도 구양궁은? 골렘+방스가 위대하기는 하나 구양궁의 무지막지한 속타와 더불어 쥐꼬리만한 피통으로 버틸수 있을지가 관건임.. 특히 방스를 안쓰는 유저는 낙퀘+판타로만 업 해야할듯...

크게 이 세가지만 개선되더라도 지금보다 훨씬 편하게 게임을 즐길수 있을거 같네요

공홈에 계속 건의중이니 이 글을 읽으시는 유저분들도 건의를 해주시면 아마.. 패치가 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