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
2018-06-25 14:42
조회: 1,101
추천: 3
소울리퍼 문제점 (추가)많은분들이 아시겠지만 쓰레기같은 영혼 시스템
공격스킬에 영혼이 필요하다는것은 이해할수 있음. 하나 공격스킬을 쓰기 위해서는 영혼이 필요한데 문제점이 첫째, 최초에 영혼수확을 킬려면 2개가 필요 1렙기준 2분 5렙기준 40초 걍 멍때려야 함 [ 해결책=영혼 축척 스킬을 쓰면 처음에 2개가 지급되고 차차 스킬레벨당 축척되는걸로 바뀌어야 함] 둘째 , 리스 혹은 맵 이동시 사라짐 ㅈ빠지게 모았는데 한순간에 날라감 특히 쪼렙때일수록 짜증 솟구침 [해결책= 리스는 그렇다쳐도 최소 맵이동시는 사라지지 않도록 패치 필요] 추가 문제. 영혼수확이 공격시 일정확률로 영혼흡수인데. 피격시도 추가 되어야함. 편법으로 매드바니 방패를 이용한 반뎀으로 몰아서 쳐맞쳐맞 영혼흡수 - 에스계열 발사 이런식으로 사냥해야 그나마 영혼이 유지되는데 라자냐까지야 그렇다 쳐도 구양궁은? 골렘+방스가 위대하기는 하나 구양궁의 무지막지한 속타와 더불어 쥐꼬리만한 피통으로 버틸수 있을지가 관건임.. 특히 방스를 안쓰는 유저는 낙퀘+판타로만 업 해야할듯... 크게 이 세가지만 개선되더라도 지금보다 훨씬 편하게 게임을 즐길수 있을거 같네요 공홈에 계속 건의중이니 이 글을 읽으시는 유저분들도 건의를 해주시면 아마.. 패치가 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EXP
251,165
(64%)
/ 260,001
유겸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