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벨리온:::

드래곤 테일 : 평타데미지 * (4000 + 1000 * SkillLevel) / 100
라운드 트립 : 평타데미지 * (1000 + 300 * SkillLevel) / 100
매스 스파이럴 : 평타데미지 * (200 * SkillLevel + EquipDEF) / 100
배니싱 버스터 : 평타데미지 * (2000 + 300 * SkillLevel) / 100
섀터 스톰 : 평타데미지 * (1700 + 200 * SkillLevel) / 100
슬러그 샷(유저)
 : 소형 평타데미지 * (2000 * SkillLevel) / 100 * 2
   중형 평타데미지 * (2000 * SkillLevel) / 100 * 3
슬러그 샷(몬스터)
 : 소형 평타데미지 * (1200 * SkillLevel) / 100 * 2
   중형 평타데미지 * (1200 * SkillLevel) / 100 * 3
   대형 평타데미지 * (1200 * SkillLevel) / 100 * 4
안티 매터리얼 블래스트 : 평타데미지 * (3500 + 300 * SkillLevel) / 100
파이어 댄스 : 평타데미지 * (200 * SkillLevel + 50 * 데스페라도SkillLevel) / 100
파이어 레인 : 평타데미지 * (3500 + 300 * SkillLevel) / 100
하울링 마인(비폭발) : 평타데미지 * (200 + 200 * SkillLevel) / 100
하울링 마인(폭발) : 평타데미지 * (500 + 300 * SkillLevel) / 100
해머 오브 갓 : 평타데미지 * (2800 + 1400 * SkillLevel) / 100 + (Coin소모개수 * 100) / 100

플래티넘 알터 : 10 * (SkillLevel + Coin소모개수) 만큼의 장비ATK 증가
히트 배럴 : (Coin * (6 + 2 * SkillLevel)) / 100 만큼 스킬%에 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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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이 있는데, 

공식 홈에 보면 슬러그 샷에 소형 2배, 중형 3배, 대형 4배의 보정이 걸린다고 적혀 있는데, 그래서 시뮬에도 이렇게 적용했습니다. 그런데...

임네닉벤인 님의 가이드 보면 http://m.inven.co.kr/board/cardbbs.php?come_idx=1957&category=%EA%B1%B4%EC%8A%AC%EB%A7%81%EA%B1%B0&l=1467

"중형은 2배, 대형은 3배의 데미지를 줍니다. "

라고 적혀 있는데 어느게 맞는 거죠? 공식 홈 글 안 보시고 글 적으셨을 거 같진 않은데요.
아시는 분? 틀렸으면 시뮬 수정 하게요.

중형 몹에게 평타 데미지 대비 180배인지, 120배인지 답은 무엇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