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입니다.
현재 가진 코인의 보유 갯수에 따라서 공격력 증가가 있네요.. 

저번 영상에서 올린 스킬의 버그나 그런게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평타는 물론 스킬에도 적용됩니다.

스킬 스샷은 없지만 아래는 10개부터 1개씩 줄여나가며 때린 평타 데미지 입니다.

한대씩만 때린 이유는 타 직업은 평타를 치는 중에 랜타의 개념이 있는것 같지만
리벨리온은 수만발 날려본 결과 '평타에 랜타가 없다.' 라는 결론이 있어서 그랬습니다. 
(하지만 스킬에는 랜타가 있어요.)

* 플리커는 코인 1개를 소모합니다.

10개 = 7648 ▶ 9개 = 7630 ▶ 8개 = 7611 ▶ 7개 = 7592 ▶ 6개 = 7575 
 5개 = 7555 ▶ 4개 = 7540 ▶ 3개 = 7522 ▶ 2개 = 7504 ▶ 1개 = 7485 
 0개 = 7467 . 
으로 계속 데미지가 낮아지다가 코인 10개를 채우자 다시 7648 이 나왔습니다.

스킬 설명엔 이런거 없었는데... ㅂㄷㅂㄷ
여태 저만 모르고 있었을 수도 있지만.. 혹시 모르고 계실 다른 분들도 계실것 같은...?
얄팍한 추측에 올려봅니다. 

항상 코인 10개 채우고 다니세영 ㅠㅠ 

그럼 전 이만... 뿅!


ps. 코인10개 상태의 데미지가 코인 6개 상태의 '인큐리징 어큐러시' 버프 상태의 데미지와 같습니다.
    따라서 인큐리징 어큐러시 버프 데미지를 받으시려면 다시 10개를 채우셔야 증가한 데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스킬에도 적용은 되지만 랜타 때문에 스킬데미지는 순간 더 적게 나올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