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그라비티는 다양한 맵,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기 원하면서
 특정 스킬 / 특정 맵에서만 활용 가능한 템 구조를 지향함

 이 모순적인 행태부터 고쳤으면 합니다.

 1) 속성 단순화
   - 속성 레벨 1~4를 통합
   - 속성간 상성은 30%로 고정  (30% 증뎀 + 받는피해도 감소)
     * ( 수 < 풍 < 지 < 화 ) <> 독
     * 성 <> 암, 불사
     * 무 <> 염
       <> 는 증뎀 + 받는피해 증가

    ** 직업별 고유 속성은 60% ?

    - 모든 필드에 온갖 속성 다 넣을꺼면
      카디날, 마공임가 등 특정 속성 고정직업에 대한 해결책이
      필요.
    - 피격레벨 구분이 큰 의미 없음

 2) 쓰지 않는 AP 기술들 삭제 & 보완
    - 이상한 공격기라 준 AP 소모 기술들이 하나같이 쓰레기임
     ( 임가,  마어췌,  엘마 등의 AP 소모 기술들 )

    - 직업별로 2~3가지 성장 트리 제공
     * AP증뎀이 특정 스킬만 받는 경우 보완
     * 즉발이 아니거나 사거리/데미지 이슈로 사장된 스킬 보완

 3) 유도공격 활성화
   - con 도입 후 단순 명중이 의미나 있음?
   - 머라도 좀 하자 ㅡㅡㅋ 몇년째 방치냐

 4) 신고제도 활성화
   - 3회 신고 누적시 PVP 필드로 강제 이동
   - 5회 신고 누적시 PVP 필드 내 퀘스트 수행해야 탈출가능
    ** 누적신고시 신고자와 PVP 맵으로 이동
    ** 신고당한 캐릭은 강제 장비해제
    ** 전투에서 이기면 보석 드랍
         지면 허위신고 포인트 부여, 피 신고자 신고횟수 초기화

 5) 파티 강제화 축소
   - 몬스터 경험치 2배 상승, 파티 보너스 절반으로 축소
   - 전부 사냥 가능한 시점에 파티 강제는 축소 필요
   - 구직에 지쳐 사냥이 힘듬

 6) 시계탑 일/주간퀘 삭제
   - 초백서나 낙단에 넣고 아무 몹이든 갯수만 채우게 변경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