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린2
2023-10-17 11:49
조회: 1,366
추천: 1
밸패시 고려할 부분 일단, 그라비티는 다양한 맵,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기 원하면서
특정 스킬 / 특정 맵에서만 활용 가능한 템 구조를 지향함 이 모순적인 행태부터 고쳤으면 합니다. 1) 속성 단순화 - 속성 레벨 1~4를 통합 - 속성간 상성은 30%로 고정 (30% 증뎀 + 받는피해도 감소) * ( 수 < 풍 < 지 < 화 ) <> 독 * 성 <> 암, 불사 * 무 <> 염 <> 는 증뎀 + 받는피해 증가 ** 직업별 고유 속성은 60% ? - 모든 필드에 온갖 속성 다 넣을꺼면 카디날, 마공임가 등 특정 속성 고정직업에 대한 해결책이 필요. - 피격레벨 구분이 큰 의미 없음 2) 쓰지 않는 AP 기술들 삭제 & 보완 - 이상한 공격기라 준 AP 소모 기술들이 하나같이 쓰레기임 ( 임가, 마어췌, 엘마 등의 AP 소모 기술들 ) - 직업별로 2~3가지 성장 트리 제공 * AP증뎀이 특정 스킬만 받는 경우 보완 * 즉발이 아니거나 사거리/데미지 이슈로 사장된 스킬 보완 3) 유도공격 활성화 - con 도입 후 단순 명중이 의미나 있음? - 머라도 좀 하자 ㅡㅡㅋ 몇년째 방치냐 4) 신고제도 활성화 - 3회 신고 누적시 PVP 필드로 강제 이동 - 5회 신고 누적시 PVP 필드 내 퀘스트 수행해야 탈출가능 ** 누적신고시 신고자와 PVP 맵으로 이동 ** 신고당한 캐릭은 강제 장비해제 ** 전투에서 이기면 보석 드랍 지면 허위신고 포인트 부여, 피 신고자 신고횟수 초기화 5) 파티 강제화 축소 - 몬스터 경험치 2배 상승, 파티 보너스 절반으로 축소 - 전부 사냥 가능한 시점에 파티 강제는 축소 필요 - 구직에 지쳐 사냥이 힘듬 6) 시계탑 일/주간퀘 삭제 - 초백서나 낙단에 넣고 아무 몹이든 갯수만 채우게 변경 감사합니다.
EXP
228,361
(73%)
/ 235,001
퓨린2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