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린2
2024-01-03 19:06
조회: 2,052
추천: 2
조금은 생각 해 볼 문제이번 개노를 보면서 드는 생각이 1) 긍정 : 맨난 찔끔, 쪼개서 딜 상승 시켜주다가 공용이면서 큰 데미지 증가를 시켜 줌 2) 부정 : 심층 갑옷이나 발문악세는 큰 비용이 드는데 금방 상위 장비가 나오는 것 같음 [천상계] :: 인게임 제작 - 투구 : 디멘션즈 (귀속) - 갑옷 : 성좌갑옷 (귀속) ** 성단 3LV 강제 - 걸칠 : 생명 (귀속) - 신발 : 발문 or 타신 등등 - 악세 : 성좌 + 생명 악세 (귀속) - 무기 : 디멘션즈 ** 보시다시피 대부분 귀속입니다. 근접에서 원거리 물공에서 마공으로 간다면 다시 제작해야해요. 교환을 막아야 핵과금에서의 소비를 끌어낸다 생각하나봐여 [중간계] :: 캐쉬장비 기반 - 선악셋 + 마스터 쉐도우 - 교환은 가능하나 직업별로 쪼개서 소비 촉진 [서민층] :: 에피장비 기반 - 마공은 글레C셋, 물공은 설화기반에서 신규 에피쪽으로 가나 싶습니다. - 공용성이 매우 높고 돌려 쓰기 좋게 만듬 이보다 약한 프모레벨은 성장이 많이 힘드니 생략 어떤 생각을 가지고 정책을 운영하는지 보이는데 나름 의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이제 이걸가지고 단순 몹 패기가 아닌 즐길거리 연구와 봇/매크로 단속 좀 했으면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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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린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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