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온라인 거래 문화를 지향하는 아이템매니아 웹 매니저 윤여록 입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문의 잘 받아보았습니다.

먼저, 물품 구매 후 고객님의 소중한 계정에 문제가 발생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게임사측 답변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하며, 답변이 확인 될 경우 판매자에게 거래금액에 대한 보상 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세가지가 확인되는 게임사측 답변을 캡처하여 [고객센터] > [1:1상담하기] > [거래사고]를 통해 파일 첨부 부탁드립니다.

▶ 게임사 계정 정지 사유
▶ 사고 물품이 이동된 날짜, 시간
▶ 문제 된 게임머니 수량

화면 캡처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① 캡처할 창을 pc 화면에 띄운다
② 키보드 우측 상단 [F12 key] 옆에 있는[Print Screen] 버튼을 누른다.
③ 그림판을 실행 시킨다(시작 > 프로그램 > 보조 프로그램 > 그림판)
④ 그림판 상단 메뉴 중 편집(E) > 붙여넣기(P)를 한다. (또는,Ctrl키를 누른 후 V를 누른다)
⑤ 그림판 상단 메뉴 중 파일(F) > 다른 이름으로 저장(A) 을 통해 저장한다.
※ bmp파일(24비트 비트맵)은 파일첨부가 어려우니 파일형식(T)을 JPEG 또는 GIF파일로 변경하여 저장하시면 됩니다.

게임사에서 거래 내역서를 요청할 경우 당사에서 직접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물품을 전달 받으신 계정ID, 캐릭터명, 게임사 팩스 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여 접수해 주시면 바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문의 감사드리며 항상 고객님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더욱더 열심히 하는 아이템매니아가 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