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왕자
2016-09-10 13:39
조회: 524
추천: 9
양검룬나 패치건의입니다.(룬)양검 너무 딜뽑기가 힘들고 공속을 올리기가 어렵습니다.
이에 어느정도 현실적인 방법이라 생각하는 룬의 상향을 요구합니다.
룬도 만드는 과정이나 들어가는 재료에 비해 효과가 너무 미비합니다.
특히나, 예전에는 정말 자주쓰였던 4번룬은 이제 후딜장비들의 등장으로
거의 쓰이지 않는 룬이 되어버렸습니다.
예전 어질 수치로만 공속을 맞추던 시절에는 공속이 4개나 올라가서 절대적으로
쓰여지던 룬이였습니다. 지금은 해봐야1정도밖에 안올라갑니다.
이는 그동안 라그의 몬스터나 장비들이 상향되었는데에 비해 너무 뒤떨어진 옵션이라
생각합니다.
튜리룬도 마찬가지 입니다. 아직도 힘30에 가끔 3배데미지입니다.
몬스터 피통이 어마무시하게 올라갔는데 비해 너무 딜 상승이 미비하다 생각합니다.
해서 1번 튜리룬은 힘50증가에 항시 데미지 2배증가로 변경. 4번 에이시르룬은 아이템과 같이 무조건 공속4증가. 회피율증가.
이런 정도로 패치되어야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더하자면 룬재료도 조금 더 심플하게 간소화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예를들자면, 룬원석+엘더가지+어떤아이템1개=원하는 룬을 제조.(1번~10번중.)
이런식으로 바뀌는게 맞다고 봅니다. 부재료들의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직장인들은 하루에 많이 해야 2시간인데 재료 구하다가 끝납니다.
그러면 제대로 된 사냥은 주말쯤에 달랑 하루정도 할 수 있는데 렙업이 너무 느립니다.
게임하는 재미도 많이 떨어지고..그러다가 접는 수순으로 갑니다..
양검클래스도 좀 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양검룬나이트만 쓸 수 있는 룬의 상향 패치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템이 아니라요..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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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집트왕자
각 룬의 설명
튜리서스 룬 스톤 : 코볼트의 털1 , 사막늑대의 발톱1 아이샤 룬 스톤 : 불타는 심장1 HP 회복 효과의 스킬이나 아이템을 사용했을 때, 그 효과를 1.5 배로 증폭. SP 를 자연회복불가 및 계열의 회복 스킬이나 아이템의 사용시 효과가 50%된다.지속시간 3분 하갈라즈 룬 스톤 : 둥근 껍질1 , 드래곤의 껍질1 사용시 HP 20% 소모한다. 효과 지속시간 동안 물리, 마법방어력이 (시전자의 JOB레벨*룬마스터리레벨/4) 만큼 상승, 다른 플레이어가 시전자를 근접 물리 공격할 때 30%의 확률로 공격해온 플레이어의 무기를 파괴. 지속시간 3분 에이시르 룬 스톤 : 빛의 알갱이1 , 오우거의 이빨1 우르즈 룬 스톤 : 뱀모양의 머리카락1 , 꿀1 매 10 초당 SP 를 60 회복한다. 지속시간 3분 라이도 룬 스톤 : 빛의 알갱이1 , 레드 젬스톤1 다음 근접 물리 공격의 공격력을 단 한 번 대폭 증가시킨다. ATK [{무기레벨*(무기제련도 + 6) * 100} + (무기 ATK) + (무기 무게)]% 20%의 확률로 무기가 파괴될 가능성이있다. 장비를 변경&해제하거나 30초이내에 공격하지 않을시 해제. 완전회피시 장전유지. Miss시 장전해제 지속시간 30초. 재사용대기시간 30초 노씨즈 룬 스톤 : 빛의 알갱이1 , 깨진 갑옷 조각1 , 낡은 마법진1 대부분의 상태 이상 및 디버프를 제거하며, 60 초 동안 해당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도록 한다. 또한, HP 도 25% 회복한다. 스턴 / 수면 / 저주 / 석화 / 독 / 암흑 / 침묵 / 출혈 / 혼란 / 동빙 / 깊은 잠 / 발화 / 빙결 / 냉동 지속시간 1분, 재사용대기시간 2분 베르카나 룬 스톤 : 듀라한의 갑옷 조각1 룬 스톤의 힘을 이용하여 어떤 데미지라도 방어하는 마법적인 방패를 2-4 개 소환한다.이 방패의 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은 시전자와 동일하며, 각각 1000 의 HP를 갖는다. 기구체 2개 : 50%, 기구체 3개: 30%, 기구체 4개: 20%의 확률로 생성된다.
출처:인벤 로센크로이츠님 글 펌.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957&l=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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