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킬로 사냥하는 직업 유형에 비하면 크리 평타는 특정한 직업(크리 길크, 좀 더 나가면 양검)을 제외하면 암울하기 짝이 없습니다.
예전에 몹들 피통이 작고 방어력도 그닥 높지 않은 몹들이 많았을 때야 딜이 좀 안나오더라도 몹들 체력이 적으니까 그럭저럭 괜찮았을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지금 렙확장이 되고 그러면서 몹들 피도 무식하게 많아졌죠.
크리 평타딜로만 한마리 한마리씩 잡기에는 세월아 내월아라는 소리입니다.

이게 심해지는 구간이 3차 되서 120전후로 슬슬 평타로는 한계를 느낀다던가..그렇게 됩니다.
그럼 이를 조금이라도 덜 느끼게 하기 위해서 어찌하면 좋을까요?

과거 리녈 전에 크리 데미지는 방어력 무시로 들어갔습니다.
그러다가 리녈하면서 방무가 아닌 1.4배 데미지로 변경되었는데요.

예전에는 몹들 피통도 적고 그래서 이 패치가 되었어도 상관없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지금 상황은 그때랑은 천지차이 아닙니까?
몹들 피통 좀 보세요. 평타딜로 사냥을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크리 길크나 양검을 제외한 일반 크리평타유형의 데미지는 보통 2000전후로 나오고 
아주 잘나와야 5천을 넘기가 쉽지 않습니다. (사실 5천도 말이 좋아 5천이지 정말 최상급으로 버프 둘둘 말아야 할 듯..)

이런 마당이니까 이제 크리 데미지를 다시 롤백해도 되지 않겠습니까??
1.4배 데미지에서 다시 방어력 무시로 들어가끔 하면 좋겠다는 겁니다.

이렇게 하면 크리평타 유형을 살리는데 일조할 수 있지 않을까요?
죄 스킬로만 크기보다는 여타 다른 유형이 있는 것이 좋지 않겠습니까??

그렇다면 이 부분도 고려해주시길.
1.4배 데미지에서 다시 방어력 무시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