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업데이트 된 룬 스톤의 패치...

그때도 글을 올리려 하였으나, 미루고 미루다보니 늦은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글 올려 봅니다.

양손검 룬나이트의 경우 오직 물리 데미지 사냥입니다.

빠른 공속과 적절한 데미지가 매력이지요.

나이트 직업군 99 레벨이 최종이던 시절 Agi 99와 Luk 99로 백운이라는 별칭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매력적인 직업군이 공속 하향 패치로 난도질을 당하고...

데미지 하향으로 또한번 난도질을 당하고...

나이트 직업군일때보다 더 극악적인 사냥을 하게 되는 로드 나이트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그렇게 룬나이트까지 육성을 하여 175 레벨이 되었으나 193의 공속을 맞추고 크리티컬을 맞추고 나니

데미지 영향인 Str을 100을 찍어도 데미지는 암울한거 같습니다.

Str을 120을 주자니 공속과 크리티컬이 현저하게 낮아지고~

175 레벨이 되어서야 룬 스톤 상향이라고 패치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3분의 지속시간...

그 룬 스톤을 만들기 위한 재료의 노가다~

175 레벨로 인한 재료의 드랍율 극악!!

구매 노점으로 매입하여 사용하자니 제니의 탕진...

또한 룬 스톤 사용시 캐스팅으로 인하여 스킬 사용 실패.

양손검 룬나이트이기때문에 몰이 사냥은 꿈도 꾸지 않습니다.

그냥 사냥을 하다보면 몹이 몰리고 몰리는데, 그때 룬 스톤 스킬 타임이 끝!!

그렇게 룬 스톤을 사용하자면 캐스팅이 끊기면서 스킬은 사용 실패와 더불어 룬 스톤은 소모...

어찌하라는건가요?

일단 룬 스톤 상향이라고 해준 패치는 상향이 아니라 그냥 울며겨자먹기로 받아 들이게 된 유저~

난도질 했던거 룬 스톤 상향이라고 내건게 아닌가 싶습니다.

양손검 룬나이트가 밸런스를 무시한채 최강의 캐릭터가 되고자 하는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육성하는데, 너무 힘들지 않아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양손검 룬나이트는 몰이 사냥이 아니다보니 사냥 속도가 너무 늦고, 그로 인하여 레벨업이 늦습니다.

룬 스톤 상향 업데이트가 한번 더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데미지가 대폭이 아닌 소폭 한번 더 올려줬으면 하는 바람이며,

룬 스톤 스킬의 지속 시간을 대폭 늘려주었으면 합니다.

또한 캐스팅을 없애던지 캐스팅시에 끊기면 재료는 소모치 않게...

아님, 캐스팅시 데미지는 지속적으로 받되 끊기지 않게...

또한 Vit도 많지는 않지만 80을 주었는데, 공성시 마주치는 족족 원킬로 죽네요.

장비가 신급에 보카를 쳐두른 갑부는 아니지만, 허접한 장비는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