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큐펫은 별도 오브젝트로 처리되기때문에..
마우스 클릭도 씹히고 바닥셀을 한칸 차지하게 되는 것이 불편합니다.

바닥에 떨어진 아이템 위에 큐펫이 올라가서 주울 수 없는 경우도 흔하고..
스킬사용을 위해 클릭한 것이 커서가 큐펫에 닿아 취소되기도 하고...
큐펫이 차지한 자리에 다른 사람이 들어올 수 없어 장판스킬 이용시에도 문제가 생깁니다.

이것을 의상장비와 같은 이펙트형식으로 수정하면 모두 해결될 것으로 생각되며..
아니면 아예 큐펫이 표시되지 않게 하는 옵션도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경우는 버프창에 표시하는 등으로 큐펫 이용중이라는것을 알 수 있어야 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