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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7-28 07:13
조회: 978
추천: 0
164이상 전사자 경험치 알바 합니다.안녕하세요.
저는 '제이♡'님과 같이 전사자 1대1 사냥을 하고 있는 '밀이' 라고 합니다.
원래 확성이나 인벤으로 라그 내에서 알려지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조용히 게임을 했었지만
알바를 하면서 인지도 문제가 생겨 점핑 아이디인 '지제역어세신크로스'를 버리며ㅠ
이렇게 나서게 되었네요 'ㅁ'
저희는 전사자 사냥을 오래 그리고 많이 한 베테랑 사냥팀이구요.
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로
보통 한시간에 원념 60 ~ 70개를 먹고 있습니다.(이벤 기간에는 당연히 더 먹습니다.)
64 ~ 69 1시간 30분, 70 ~ 72 2시간, 73 ~ 74 2시간 30분. 75 3시간 안에 업이 가능합니다. (실제로는 더 빠릅니다.)
간단하게 시계1.5 ~ 2배라 생각하시면 편하실 듯 하네요.
아마 저희가 하루 전사자 사냥 시간이 가장 많은 팀일거고 (시간이 많아요ㅠ)
예약을 하신다면 원하시는 시간에 알바를 받으실 수 있을 듯 하네요.
(저희는 개인적으로 원념도 잘 먹고 경험치도 많이 올려드릴수 있는 새벽이나 아침 시간대에 사냥을 선호합니다.)
가격은 1300이며,
2~3명이 오셔서 1/n로 내셔도 됩니다.(그래도 잘 오릅니다.)
길드 창고를 열기 위한 길드 경험치 알바도 1억당 1000에 합니다.
쪽지 주시거나 알데 챗창 아이디 'Now You Know Better' 를 찾아주세요.
EXP
65,633
(72%)
/ 67,001
1. ATK어택은 디펜에 감소되기 전 총 물리데미지이며, 스탯ATK, 무기ATK, 장비ATK, 마스터리ATK 네 부분으로 계산된다. ATK = 스탯 ATK x 2 + 무기 ATK + 장비 ATK + 마스터리 ATK 가. 스탯ATK ㅇ스탯 ATK = Base Level/4 + STR + DEX/5 + LUK/3 - 기본적으로 무속(속성증뎀이 안됨) - 이뮨에 감뎀 - %ATK 증뎀 안됨 나. 무기ATK ㅇ무기 ATK = (기본 무기 ATK + Variance + STR 보너스 + 제련보너스 ) x 사이즈 패널티 - Variance = ± 0.05 x 무기 Level x 기본무기 ATK - STS보너스 = 기본무기 ATK x STR/200 - 제련보너스 Lv.1 무기 - 제련당 2 ATK, 안전제련 오버제련시(+7) 제련당 0~3 ATK, +15 초과시 제련당 ?? ATK Lv.2 무기 - 제련당 3 ATK, 안전제련 오버제련시(+6) 제련당 0~5 ATK, +15 초과시 제련당 ?? ATK Lv.3 무기 - 제련당 5 ATK, 안전제련 오버제련시(+5) 제련당 0~8 ATK, +15 초과시 제련당 ?? ATK Lv.4 무기 - 제련당 7 ATK, 안전제련 오버제련시(+4) 제련당 0~14 ATK, +15 초과시 제련당 +12 ATK * 안전제련 오버 제련 ATK은 최소1 이고 스탯창에는 표시안되며, 크리티컬이나 맥시마이즈 피워에는 최대 어택으로 계산됨 - 속성증뎀이 됨 - 무기가 무속일 경우 이뮨 감뎀 - %ATK 아이템에 증뎀 - 치독에 5배 증뎀 - STR 보너스는 무속이며, 고링에 감뎀, 이뮨에 감뎀 다. 장비 ATK ㅇ착용한 장비, 카드, 버프 등의 ATK의 총합 - 속성증뎀이 됨 - 이뮨에 감뎀 - %ATK 증뎀 - 치독에 4배 증뎀 라. 마스터리 ATK ㅇ한손검수련, 메이스 수련, 도끼수련 등 - 무속으로 이뮨, 고링에 감뎀 2. 데미지 계산 ㅇ스탯어택계산 satusAttack = ( STR + ( DEX / 5) + ( LUK / 3 ) + ( BaseLV / 4 ) ) x 2 finalStatusAttack = statusAttack X 2 ㅇ무기어택계산 strengthBonusAttack = Weapon_ATK x STR / 200 -> STR 보너스 baseWeaponAttack = Weapon_ATK + strengthBonusAttack + weaponUpgradeAttack (치독시 baseWeaponAttack = 5 x baseWeaponAttack , equipmentAttack = 4 xequipmentAttack ) - weaponUpgradeAttack : 무기제련 어택 - equipmentAttack : 장비어택 총합 WeaponAttack = (baseWeaponAttack ± varianceAttack + OverrefineAttack) x weaponSizeMod + equipmentAttack - OverrefineAttack : 오버제련 어택 finalWeaponAttack = WeaponAttack x 속성증뎀 x 종족증뎀 x 크기증뎀 x 보스증뎀 x atk%증뎀 x 학살증뎀% ㅇ총어택 계산 fianlAttack = finalStatusAttack + finalWeaponAttack + masteryAttack ㅇ원거리 데미지 damageRange = fianlAttack x 원거리증뎀 ㅇ크리티컬 데미지 critical damage = ( damageRange - DEF에 의한 감뎀) x 1.4 x 크리증뎀 - 크리티컬 데지지는 varianceAttack 부분이 + 0.05 x 무기 Level x Weapon_ATK (즉 최대치로 적용) 직업별 스킬공식 (3차) Arch Bishop :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ESSiUmNwAbD4RA63vKSAgbUq4c98pykuOjCd9uaCFFs Guillotine Cross :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xkJ0lrrl8HnkcFSpgtyxSdnd3lmjHi0Tvmb_WXPcy8g Mechanic :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ZFpSQrwsZlR0_32wpdbzTzCRHk-PC-DkqEekCAkfEiQ Warlock :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3uwRoJEWtTx9GBn4sK7Z3AeXN-nNbZrdM7IcbfcVR9U Genetic :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TEIr4zpaXOUvgNFJ8pkFT41O0A_nxm3u3rRLQChg_Zo Ranger :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LOc6aZm56xCcPC1hrvl_O52O_HUiMbFGEQKxLDjHgPE Rune Knight :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8p0mM4OedtKE04IJxPnN6fIdKFfOx6nQJuT3ESHuTMo Maestro/Wanderer :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5ttaeqj2eE08rmVfTAXQy-eOqScqUZA-SF_qEQZ8xHU Royal Guard :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zRSj5xLn9tZHxFDnXrPrTbbiYTlTU_yowFbzEh5n3I4 Shadow Chaser :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t6oBDRaQqmiZp9s8ycWMkuJO_fKyChVW3o0cpKTCrQU Sorcerer :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I2byIqDij02jwl6Tn4ekgHff0E501JP16iwYLc9vhDE Sura :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JfEBr7SekZ-Z6daNIbNx3u2a7h7ndb-n3P8dWwMSJNY 같이 보면 좋을 문서 - 공식과 장비 선택 : 물리 공격편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951&name=nicname&keyword=%B9%D9%B6%F7%C0%C7&l=2580 - 공식과 장비 선택 : 특수 데미지 보충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951&name=nicname&keyword=%B9%D9%B6%F7%C0%C7&l=2582 - 공식과 장비 선택 : 마법편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951&name=nicname&keyword=%B9%D9%B6%F7%C0%C7&l=2583 - DEF 공식과 데미지 감소율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951&name=nicname&keyword=%B9%D9%B6%F7%C0%C7&l=2587 - ATK 시뮬레이터 사용법 가이드 1편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951&name=nicname&keyword=%B9%D9%B6%F7%C0%C7&l=25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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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line720
1. A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