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뎀버프 셀프&파티 - 지속시간 짧은건 둘째치고 쿨이 20~30초쯤되는듯..

 

장판 범위 방깍 - 역시 짧은 지속시간과 기나긴쿨.. 플레이어는 장비템 방어 마방만 깍고 몬스터는 걍 방어 마방50%감소인데.. 페니 템페 쓰는사람들은 사냥에선 쓸모없을테고.. 6셋쓰는사람들한테는 도움되려는지모르지만 쓸모가있을런지..

 

대지의혼

1.줄기창-쓰고 3초간 제네카부속도가나옴.. 한마리씩 원킬나는 몹 잡을때나 피통큰몹 짤짤이에 좋을듯

2.뿌리-베렙만큼 3마공상승 만렙이면 175증가인데.. 뿌리+줄기창 조합하면 나름 좋은 딜조합..

3.가루-3초동안 완회 베렙/12 라는데 저게.. 첨엔 1/2 인줄알았는데 지금보니 베렙/12... 도움이될려나..

4.메테오-쓰고나면 3초간 원거리공격이나 마법공격에 줄기창으로 반격때리는건데.. 상황따라 도움이될듯도..

5.냥그라스- 뿌리랑 동일 하지만 쿨이 길어서 뿌리같은 효율은...

 

신규스킬들은.. 사냥때라기보단.. 공성이나 특정지역에서의 다대다 pvp같은곳에서 한타싸움에 더 어울리는듯..

사실.. 물공신규나 회복쪽신규도 그래보이는..

묶고 줄기창 짤짤이도 pvp에서 좋을거같고..

 

그리고 제일문제는 잡마가 50인지라.. 한줄다찍으면 스킬 1개남음..

그렇다는건 마공쪽다찍으면 새우랑 참치를 못찍는다는건데..

풀유지가능한 10%증뎀과 여러 보조스킬들을 포기하면서 까지 사냥에서 도움되는가를 봤을땐..

현재로선 그닥..인듯..

 

아 그리고 심령어택이라는 패시브 스킬은 원래 평타를때리면 근접평타질하는데 그걸 원거리평타로 바꿔줌..

물리공격이라 히트낮으면 미스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