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트다
2023-07-19 23:07
조회: 780
추천: 5
사크섭 밸패 몇직업 짤막하게 건드려봤는데 후..볼배 쿨타임 감소되서 실험차 일루전하드(페욘)을 가봤는데요 나름 중상급장비인데도 컨버터먹고 무낙들한테 저정도 데미지네요 저기에 매그넘키면 30만위로 뜨긴하는데.. 하하.. 볼배 속도는 빨라지긴 했어요 네.. 그런데요.. 개발자들이 양손검계열을 이악물고 볼배만 패치하는데 비전승스킬 계속 쓰게 만들거면 비전승스킬들에 전승스킬들처럼 100레벨 이상부터 레벨업마다 곱연산 데미지1%씩 추가해줘야되지 않나 싶네요 피통 수백만 되는 몹한테 적정사냥 캐릭터로 저 데미지가 뭔가요 ㅋㅋ 라그 개발자들은 직접 캐릭터 들고 사냥은 해보나요? 캐릭터마다 하루 2시간씩만 투자하면 넉넉잡아도 한달이면 모든캐릭의 모든 유형 파악 가능할거같은데 쿨타임이나 캐스팅 이런 문제도 중요하겠지만 잘 안쓰거나 비주류스킬들 계수상향 또한 필수인거같아요 볼배 브랜 기습 백스텝 그랜드크로스 홀리크로스 마그누스엑소시무스등등등 비전승스킬들만 계속 고집하는 밸패할거면 당장이라도 전승스킬들처럼 베렙보너스를 추가해주되 소닉처럼 치독으로 수배로 증뎀되는 스킬은 신중하게 .. 그외 해본 캐릭 리벨리온 드래곤테일 -> 고캐추가로 느려진 캐스팅이 체감이 확 되네요 현 샤프급 캐스팅 ㄷㄷ.. 난화나 샤프같이 데미지나 속성자유 이런 압도적인 성능도 아닌데 굳이 고캐를 추가할 필요가 있엇나 싶고 쿨타임 감소만 해줬으면 하네요 해머오브갓->리벨껍질에 해머갓 옵션이 없어서 개방명사수(해머갓5렙)+일반일루전머플러 대충인챈트로 사냥해봤는데 리벨껍질보다 20%정도 더 데미지가 높네요 다만 크림즌마커+코인 모두 소모+쿨타임5초등 까다로운것들에 비해 데미지는 그리 높지 않네요 코인을 5개만쓰게 하고 기존 데미지 유지를 해주던가 모든 코인 소모하되 지금보다 20%정도는 데미지 상향해주는게 필요해보여요 히트배럴->평타쓰는 리벨의 필수 버프. 지속시간 대비 쿨타임이 20~30초정도 길었는데 사크섭에선 그 공백시간이 사라져서 평타라이플리벨 키우는 입장에서 만족스런 패치 슬러그샷->가뜩이나 긴 캐스팅이였는데 왜 더 느리게 만들어서.. 캐스팅이랑 쿨타임 조절이 필요해보임 크리에이터 애데->쿨타임 1초에서 0.5초로 줄었는데 애초에 고캐 1초는 그대로라.. 연사력이 눈에 빨라진건지 잘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는 쿨타임 냅두고 데미지 5000%유지가 더 나아보임.. 화병 염병 소모값도 부담스러운데 데미지는 왜 너프시키는겨..!!!! 어쌔신 소닉블로우-> 쿨타임이 0.2초 감소됬는데 연사력 향상 체감이 느껴질정도로 빨라졌고 사크섭 개방투구+개방일루전 세트효과 본섭까지 생각하면 확실한 상향..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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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트다
라그나로크제로
170레벨 챔피언(연계)-용쟁훈트 170레벨 로드나이트(양손검)-훈트닷 170레벨 어쌔신크로스(소닉,메절트)-크로스임팩트 170레벨 챔피언(탄지/아수라)-파문사훈트 170레벨 크리에이터(호문:디이터/애데)-훈트다 170레벨 팔라딘(홀크/캐논)-히스페루스리트 169레벨 리벨리온(샷건/라이플)-배니싱버스터 165레벨 하이프리스트(보조)-신성사제훈트 132레벨 로드나이트(브랜/스파로 재탄생예정)-훈트 115레벨 크리에이터(호문:바이에리/노점용)-10살에곰을잡은 113레벨 스토커(기습/백스탭)-찔러휘비기 108레벨 화이트스미스(파워스윙/액토로 언젠간..)-훈트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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