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이 우려하는 부분
1. 각 직업의 개성이 사라지고 조금이라도 우위에 있는 캐릭으로 쏠림현상이더 심해질듯
2. 캐릭이해 부족으로 패치의 공정성 문제가 끊이지 않을것이고
   이는 곧 유저들끼리의 싸움으로 변질될 가능성이 큼
3. 결국 유저들의 불만,항의에 굴복해서 티도 안나는 쩌리성
   패치로 쪼그라들 가능성


무조건 반대라기보다 지금 샤크섭 내용만 봐도 캐릭 이해도가 너무 없는게 보이고 해보지를 않고 스킬 갔다붙이기를 하니 호응보다 거부감이 많을수 밖에

대충만 봐도 지금의 직업 구도

 비주류 : 로나,팔라,챔프,프페,오보로(마공),집시/크라운,화스
 -> 광역스킬이 있어도 부실하거나 단일공격위주(어크처럼 x나 쎄면 예외)
 -> 확률에 의존한 단일공격,버프해야 되는거 많고 시간 겁나 짧음(피로도↑)
 
인기 : 카게,크리에이터,어크,스토커(마공)
-> 준수한 광역스킬, 단일공격인데 x나 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