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득 난이도가 훨씬 쉬운 빙설갑옷이 아무리 14강이라지만 이건 심한 것 같습니다

히멜메즈의 패널티를 생각해보면
1. 빙설 갑옷 보다 렙제가 15 높다
2. 빙설 갑옷 보다 공격속도가 15% 낮다
3. 빙설 갑옷 보다 SP소모량이 15% 높다
4. 빙설 갑옷 보다 데미지가 낮다

빙설 갑옷 보다 좋은 점이 하나도 없다는 건 너무하지 않습니까?
하다 못해 데미지라도 더 높아야 할 텐데요

제가 볼 때 바꿔야 한다고 생각되는 부분들은

히멜메즈 갑옷 (알파)
- 스킬 사용 시 SP 소모량 +15% → 스킬 사용 시 SP소모량 +10%
- 6제련 시 모든 크기의 적에게 받는 물리/마법 데미지 -5% →  6제련 시 모든 크기의 적에게 주는 물리/마법 데미지 +5%
- AGI 25당 고정캐스팅 -3% → AGI 25당 공격 후 딜레이 -3% (솔직히 팔라딘은 AGI을 투자하지 않기 떄문에 의미가 없긴 합니다)
- 2제련 당 STR +2 → 2제련 당 근접 물리 데미지 +2%

히멜메즈 정수 (팔라딘)
- MHP +10% → 모든 스테이터스 +10
- 프레셔, 홀리크로스, 그랜드크로스 데미지 +50%, 갑옷 2제련 당 프레셔, 홀리크로스, 그랜드크로스 데미지 +3%
- 쉴드체인, 캐논 스피어 데미지 +30%, 갑옷 2제련 당 쉴드체인, 캐논스피어 데미지 +2% → 쉴드체인, 캐논 스피어 데미지 +40%, 갑옷 2제련 당 쉴드체인, 캐논스피어 데미지 +3%
- 11제련 시 성속성 마법 데미지 +30%, 갑옷 2제련 당 성속성 마법 데미지 +2%
→ 모든 크기 물리/마법 데미지 +20%, 갑옷 2제련 당 공격 후 딜레이 -3%


리스크가 있으면 리턴이 와야하는데 지금은 리스크 밖에 없어요
그랜드 크로스, 프레셔는 좋지 않아서 11제련 옵션은 쓸모가 없고 쉴드체인, 캐논스피어는 너무 소외받습니다. (쉴드체인 무기는 언제 나오는거냐!!!!!)

좀 더 165 메모리얼에 맞는 스펙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결론: 12폴크방 < 14빙설 인데 공속까지 느리다. 팔라정수를 상향해라




반박 시 니 말이 다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