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야 정신차릴려나?

오토 중보 밸런스 만랩컨텐츠 그외등등

유저들말 눈감고 귀닫고 오토들 마냥

계획되어진 지네들 업데이트만 기계처럼 계속하는데

유저들과 소통  초심으로 돌아간다던  사죄반지
사죄 문자 다 다 먼소용 인가요?


단체 서명운동하고 캐쉬거부등 소비자입장에서 할수있는거

해볼까요? 이대로가면 지금 망하나 나중에 망하나

시간문제인데 남아계신분들은 다 라그애정 있으셔서 하시는분들이 대부분일테고 썩을대로 썩는 고인물되는거 원치않으실테고 그걸 극복하고자 만든게 리뉴얼 제로인데

운영진이 고인물이란 걸 생각못했네요

오토와 중보문제로만 유저들 싸우다  접는사람들 눈에 띌만큼 보이는데 이부분을 유저들이 미친척하고 계속 얘기해주는데

무시하고있으면  그라비티 직원들의 직무유기 아닌가요?

한달에 고정캐쉬 거의 7~8만 이상씩 꾸준히 쓰고

줄에 묶인 개돼지마냥 x같이 서비스 하는거 받아먹다

결국 섭종하거나 식물인간 상태까지 간다면....


뭔가 이즘되서 나서야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