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로캣 공식 홈페이지



터틀비치의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ROCCAT(로캣)에서 다채로운 3D RGB가 돋보이는 새로운 게이밍 마우스, '로캣 Kone XP'를 공개했다.

로캣 Kone XP는 당사에서 연구하고 있는 최신 기술들이 모두 집결된 제품으로 로캣의 Owl-Eye 19K DPI 광학 센서(PAW3370 기반)를 비롯하여 1억 회의 클릭 수명 주기를 갖춘 로캣 TITAN 광학 스위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제품에 탑재된 22개의 LED, 반투명한 쉘과 함께 펼쳐지는 3D RGB 효과로 게이머 감성에 걸맞은 화려함도 놓치지 않았다. 그뿐만 아니라 마우스 휠에도 RGB 조명이 탑재되어 있다. 'Krystal 4D Wheel'은 일반 마우스처럼 수직 클릭 및 스크롤 외에도 왼쪽 및 오른쪽 측면 입력이 가능한 반투명 소재로 제작된 마우스 휠이다.

해당 제품에는 총 15개의 버튼이 있으며, 그뿐만 아니라 'Easy-Shift[+]' 기술을 지원하기 때문에 논리적으로는 29개의 버튼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마우스 외형은 각각 길이, 높이, 폭으로 126mm, 40mm, 76mm이며 무게는 104g이다.



로캣 Kone XP는 IT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도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NVIDIA REFLEX'를 공식적으로 호환하여 목표물에 대해 더 빠르게 반응하고 움직임을 정확하게 할 수 있다. 엔비디아 RTX 30 시리즈 및 G-SYNC 모니터의 구성에서 경험할 수 있는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25밀리초 미만의 응답시간을 통해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기술이다. 해당 제품은 엔비디아 리플렉스에 공식 인증을 획득한 마우스로 현재 기준으로 다양한 글로벌 업체에서 제작한 38개의 마우스만이 해당 규격을 통과했다. (22.02.25 기준)

그 외 로캣 Kone XP는 50g 가속과 50부터 19,000까지 지원하는 DPI, 1.8m 길이의 PhantomFlex 케이블과 PTFE 글라이드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와 함께할 준비가 되어있다. 색상은 로캣의 시그니처 검은색과 흰색인 애쉬 블랙과 아크틱 화이트로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일부 해외 사이트에서 약 109,000원에 책정되어 사전 예약 구매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제품 출시는 2022년 3월 29일로 국내 정발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

▲ 로캣 Kone XP 공식 영상

백승철 기자 (Bector@inven.co.kr)
원문URL :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68719&site=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