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대원CTS(www.dwcts.co.kr, 대표 정명천)는 우수한 게임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젠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피시방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라이젠 리더스 클럽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라이젠 리더스 클럽은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읽고 비즈니스를 진행하는 합리적인 피시방 사장들의 모임이다. 피시방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라이젠 시스템으로 매장을 운영중인 피시방 사장님들과 라이젠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를 준비중인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모집중에 있다. 지역별 우수 매장의 노하우와 피시방 비즈니스 확대와 상생을 위해 정기적인 오프라인 모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젠 리더스 클럽과는 별개로 피시방 매니저들과 긴밀한 소통을 위해 WAF(We are family)를 운영하여 피시방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발굴할 계획이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젠은 CPU공급 부족으로 경쟁사 프로세서 가격이 비정상적으로 폭등하여 소비자에게 혼란을 주고 있는 상황에서 경쟁사에 전혀 밀리지 않는 게이밍 성능을 갖췄다.


 

해외 하드웨어 전문 미디어 탐스하드웨어(Tom’s Hardware)를 통해 베스트 게이밍 CPU로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게이밍 성능을 인정받은 라이젠 프로세서는 싱글 코어 게임은 물론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몬스터헌터: 월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멀티 코어를 지원하는 최신 게임에도 최적화 되어 게임성능이 중요한 피시방 환경에 탁월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라이젠은 최신 12나노 공정으로 제작되어 고성능, 저전력, 저발열 제품으로 뛰어난 멀티 성능을 제공한다. 동가격대 경쟁사 제품 대비 코어/스레드수가 많기 때문에 보다 넉넉한 CPU 자원을 바탕으로 1인 방송 크리에이터 뿐만 아니라 영상편집, 랜더링, 그래픽작업 등 전문적인 작업을 많이 하는 하이엔드 사용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AM4소켓은 2020년까지 유지되며, 추후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시 보드교체 없이 CPU만 교체하여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윈도우 라이센스 비용을 추가로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점과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잦을 수밖에 없는 PC방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PC를 구축할 수 있다는 점은 대량의 고사양 PC 다수를 운영해야 하는 피시방 운영자 입장에서 큰 장점으로 뽑힌다.

 

특히 한국만을 위한 라이젠 5 2600과 화려한 LED가 탑재된 레이스맥스 쿨러팩 프로모션은 매장을 튜닝PC 컨셉으로 꾸미고 싶은 사장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대원CTS 마케팅 담당자는 “라이젠 리더스 클럽을 통해 합리적인 사장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실제 매장을 운영하는 매니저들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 피시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우선 게이머들이 많이 활동하는 인벤과 연계한 이벤트를 계획중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