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2-05 00:30
조회: 1,251
추천: 0
사령관별 바라는 개선점들 있나요?1. 캐리건 자원동화 - 사령관 패널을 대신하는 캐리건의 2티어 스킬인데도 불구하고 쓰나 안쓰나 거기서 거기.. 지속시간도 짧은데 마스터 특성 찍자니 주는 자원량도 미미해서 그것도 계륵. 아예 패시브로 주던지 마나 소모하면서 토글 형식으로 주던지, 주는 자원량을 늘리던지. 뮤탈리스크 - 아바투르 뮤탈은 생체물질 먹고 튼튼하기라도 하지 딜은 좋은데 날아다니는 종잇장. 탱킹 특성을 하나만 달라! 2. 아르타니스 광전사 - 좋은데! 소용돌이 사용할 때 충돌크기가 없어져서 딜 넣기도 좋은데! 적어도 광전사들끼리는 안겹쳤으면 좋겠음. 그럼 딜로스도 안생기고 생존력도 좋아질 듯. 궤도폭격 - 카락스랑 똑같은 아둔의 창 쓰면서 대체 무슨 비리가 있는건지?? 에너지 50 쓸거면 10발 주던가... 5발만 줄거면 좀 더 세게 주던가... 사실상 태양석 에너지는 보호막에 밖에 쓸 일이 없는데 마스터 특성으로 태양석 에너지 증가는 왜 넣어놨는지?? 3. 스완 천공기 - 업그레이드 시간 단축시켜준건 아주 칭찬함. 근데 천공기 딜이 3티어 전에는 너무 미미해서 별로 의미가 없음. 초기 딜을 올리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거리를 증가시킨다거나, 스플래시 데미지를 준다거나 하면, 취약한 스완의 초반을 시야플레이로 넘기면서 독특하게 운영할 수 있을 것 같음. 4. 자가라 차라리 타락귀를 캐리건한테 주면 무타 조합 운영이 가능할 듯. 아니면 (새끼맹독을 뱉는) 무리군주를 자가라한테 주는건?? 5. 아바투르 사소한거지만 차라리 자동진화 꺼진 상태를 디폴트로 하고 생체물질 다 모을 시 액티브로 진화시킬 수 있게 하면 손이 덜 갈 듯. 뭔가 평소에 생각을 많이 해봤었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위 중에 별로라고 생각하시는거나 다른 개선이 필요한 점들은 뭐가 있을까요?
EXP
97,849
(16%)
/ 102,001
|
까망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