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대일 래더에 빠진 스린입니다.
브론즈 부터 플레티넘까지 오직 4사클6해병으로 올렸는데 플레티넘 오니 잘 안먹히네요 ㅠ

해서 빌드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플레까지 원베이스 4사이클론 6마린으로 찌르기로만 왔습니다. 본진출발 시간은 3분45초에서 3분50초 정도네요. 전진건물이 아니라 상대편 앞마당 도착하면 4분대 중후반이 되고요.

이때 상대 병력이 조금만 후달린다 싶으면 겜 터트리거나 앞마당을 날립니다. (최소 앞마당이 목표) 이때 심대한 타격을 못준다면 그냥 ㅈㅈ치고 나갑니다...

문제는 이게 브론즈-골1까지는 승률이 70프로 정도 나왔는데 플레티넘을 오니 승률이 절반으로 떨어지더군요.
테란이면 언덕위 공성전차
저그면 저글링 여왕 다수
프로토스면 캐논+불멸자
이렇게 준비하고 있으면 거의 못이깁니다. 대신 트리플이나 배불리기 하면 거의 이기고요.

3분 50초에 본진 떠난다 치면
싸클 2마리 더+마린 2마리정도는 거의 필히 생산합니다. 바로 우주공항 올리고 반응로 붙여서 훼방선 2마리로 본진/멀티 하나씩 견제넣고요.

일단 이렇게 까지는 합니다
그런데 그 이후가 안되네요.
만약 상대 앞마당 못깨고 어중간하게 교환만 했다면 훼방선 2마리 이후 앞마당가져가긴 하는데, 이미 먹는 자원에서 차이가 많이 나니깐요.

결국 지는판 보면 따라만 가다가 말려 죽는데, 혹시 개선점이나 문제점이 있다면 알려주십사 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결국 제가 쓰는게 어중간한 올인이고, 초반에 피해 못준다면 운영으로 못따라가는데
아예 전진11+치즈로 올인을 가는게 나을까요? 새로운 빌드를 파보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