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각의 속삭임은 공허의 유산 프롤로그 임무로 본편 전 제라툴 시점의 임무입니다.

마지막 예언의 조각을 찾아 떠돌다 '사도 탈리스'가 정체 모를 이들이 기사단을 납치하고 있고 탈리스가 흔적을 추적하다 저그와 맞닥뜨려 교전 중이라는 보고와 함께 제라툴에게 지원 요청을 하는 것이 발단입니다.

이 임무에서는 군단의 심장 멀티플레이에서 쓸 수 있었던 유닛 대부분을 사용 할 수 있으나 몇몇 유닛은 성능 차이가 있습니다.

※ EX) 암흑 기사는 집정관 합체가 불가능하고 기존 유닛들이 군단의 심장 캠페인모드 기준이기 때문에 암흑 성소 가격도 150/250입니다. 매우 비효율적.


프로토스 포로들을 구출하면 임무가 종료되며, 파괴해야하는 포로 수용소는 3곳입니다.

저그가 미니맵의 빨간 점, "시설 반응로"를 파괴하면 임무 실패. 타임 어택 형식이며, 저그는 테란에게만 공격을 가하고,
유저는 테란을 공격하러 가는 저그 병력에 싸움을 걸어 반응로 파괴 시간을 늦출 수도 있습니다.

추가 업적은 "소환은 아무나 하나 - 소환중인 테란 유닛 6기 처치", "대량 학살 - 저그 유닛 30기 처치"

게임이 시작하면 수정탑을 하나 건설해서 인구수를 뚫어두시고, 가스를 채취합니다.
일꾼은 연결체에 시간 증폭을 몰아주며 가스캐는 일꾼 6, 광물캐는 일꾼 16 총합 22기가 될 때까지 계속 생산합니다.

가스가 100이되면 파수기를 소환합시다. 파수기가 환상 대신 보호막 충전 기술을 가지는데, 자동 시전이 켜져있으므로 소환할때마다 계속 꺼줘야합니다. 교전마다 계속 수호 방패를 켜서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는게 더 효율적입니다.



자원이 조금씩 차기 시작하면 제련소에서 지상군 업그레이드를 전부 다 해주고, 로봇공학 시설, 지원소, 기사단 테크를 전부 올립니다. 제련소에서 1/1/1업 밖에 못해서 제련소 시증은 크게 의미 없을 겁니다. 불멸자나 거신을 생산할 로공에 시증 몰아주세요.

초반에는 테란이 끊긴 다리쪽으로 공중 유닛과 의료선을 동원해서 옵니다. 저쪽에 병력을 배치시켜 놓읍시다.
3바이킹 1망령이 오는 첫 공격을 막으면 제련소 앞쪽에 광자포를 짓고 고위기사 2기를 배치, 다리 쪽에 수정탑을 놓아 시야 확보+수비 강화를 해줍시다.



의료선과 밴시를 동원한 공격이 굉장히 강력하기 때문에 미니맵을 계속 잘 주시하다가 오면 칼같이 환류로 터트려주셔야 합니다.
유닛 조합은 최소 1파수기+4거신+2기사 고정이며 남는 광물은 차원관문과 광전사로, 가스는 불멸자, 집정관, +2거신으로 치환할겁니다.


불멸자의 강화 보호막이 없어지고 방어막으로 바뀌었습니다. 몸빵이 엄청 너프됐습니다... 이용 시 주의.
자동 시전이고 보호막이 다 까인 후 체력이 깎이는 공격을 받으면 바로 활성화 합니다.
다 깎인 보호막은 채우는 시간이 있으니 미리 배리어를 키는 컨트롤이 되면 좋습니다.


4거신과 2기사, 3멸자 정도와 남는 광물을 전부 광전사로 치환한 병력을 보유하게 되면 바로 쭉쭉 테란을 밀어줍시다. 가끔 자원박스가 나오는데 광전사 하나만 보내서 냉큼 먹은 후 계속 밉니다.


광전사 하나를 계속 던져서 정찰을 하고 탱크가 있으면 불멸자의 배리어를 킨 후 광전사와 함께 먼저 돌격시키는 게 좋습니다. 불멸자는 중장갑 점사.


중간중간 밤까마귀가 섞여 있어 주병력에 추적미사일(자유의날개 스펙임)을 쏠 때가 있는데 잘못맞으면 매우 아픕니다. 미리 환류로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저 병력을 처리하면 바로 첫번째 포로 수용소가 나오고, 구출된 광전사를 바로 쓸 수 있습니다. 구출된 광전사들은 인구수에 영향을 주니 인구수 주의.


의무관 세명이 서있다가 위쪽으로 도주하는데 바로 바싹 쫒아가면 바로 수정탑과 소환되는 테란병력을 마주합니다.
폭풍뿌려가며 어택땅찍으면 추가업적 "소환은 아무나 하나"를 바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저기서 못해도 한번의 기회가 더 있음.

수정탑을 탈환하면 탈리스가 광전사와 추적자를 보내줍니다.

테란 공격병력이 왼쪽에서 드랍을 하고 본진으로 걸어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랠리를 찍는 로공유닛들을 좀더 각별히 신경써주세요. 수비는 폭풍 두방+광자포면 끝


토르의 체력이 꽤 커서 처리가 힘드니 환류와 불멸자의 점사면 훨씬 상대하기 쉽습니다.
광전사와 불멸자를 먼저 앞세운후 거신 집정관 어택땅, 불멸자로 중장갑 점사를 섬세히 해주시고 차분히 처리합니다.
타격포를 안써서 항상 풀마나니 보이는 족족 환류. 그리고 저 파괴 표시가 뜨는 발전기를 부수면


본진으로 연결되는 다리가 생깁니다.


밤까마귀와 탱크는 항상 조심합니다. 밑의 궤도사령부를 부수고 연결체를 지어서 탐사정 소수를 생산하고 본진 자원이 바닥나기 시작하니 조금씩 이사시킵니다. 이때부터 6거신으로 늘리고 계속 유지시켜줍니다.
여기에 두번째 포로 수용소도 있습니다.


계속 진행 하다보면
밑에 숨겨진 자원 박스가 있습니다.

두번째 테란 수정탑입니다. 폭풍과 어택땅으로 빠르게 처리해줍시다.


세번째 포로 수용소로 가는 길 중간에 저그의 공격로와 테란 기지가 껴있습니다. 여기서 한번 저그를 쳐서 테란을 보호해줍니다.
맹독충과 랩터저글링, 히드라리스크 머리 위에 폭풍을 계속 사용해주면 저그유닛 30기 처치 업적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혼종 파괴자가 나오기 시작하고 공성전차, 토르, 벙커, 밤까마귀가 많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불멸자와 전진수정탑 추가소환을 잘 활용해야합니다. 고위기사도 공성전차에 맞지 않게 적절하게 뒤쪽에 배치해두었다가 주병력을 뒤쪽으로 빼면서 밤까마귀를 바로 저격해줘야합니다.


사거리가 긴 거신의 허리 돌리기로 유닛을 조금씩 갉아먹어주는것도 굉장히 좋습니다.

세번째 포로 수용소를 파괴하면 임무 종료.